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ioioioio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저도 이 느린 마을 막걸리 마셔봤어요.
매장에는 안 가 봤는데, 분위기가 막걸리와 안 어울릴 정도로 세련됐네요.^^

막걸리 마시러가면 벽에 낙서되어있고 좁고 시끌벅적하고 그런 이미지가 있는데
여긴 신세계였습니다 ㅋㅋ 역시 사람은 밖으로 돌아다녀야하나봐요 ㅎㅎㅎ

용자들 많으시네 ㄷㄷㄷ

걱정은 되나 놀고 싶은 마음이 앞서는.. 뭐 그런거겠죠? ㅎㅎ

느린마을 가격이 좀 되지만 그래도 괜찮죠 ㅎ

역시 많이들 가보신 곳이군요
집돌이라 이런데 정말 오랜만에 가봤더니 눈이 돌아가던데요 ㅎㅎ

막걸리집이 분위기 좋은 카페 같네요~ 도심속에서의 막걸리집~ 안어울리는 것 같으면서도 많이들 찾는 핫플같네요~

일반 호프집처럼 시끌벅적하지도 않고 차분히 마시기엔 너무 좋았어요
그렇지 않아도 매번 조용한 술집만 찾는 편인데 여긴 추천합니다!!

담엔 나도 데려가줭~

언제나 문은 활짝 열려있지!!! 스칸횽이면 열열히 환영
같이 재밌게 놀자!!

횽아 여친이야? 숨겨놓고 있었다니... 미인이네. 부럽...

아 내가 한결같은 구애를 하는 여인네인데..
받아주질 않네 ㅋㅋㅋㅋ

스팀 가격이 팍팍 올라줘야 자신감 생기는건데.... 쯥....

안주 좋고... 막걸리
만2천원어치는 마시겠어요.^^

막걸리 좋죠... 서울막걸리 정도만 되도 좋은데...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