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느낌있다~ 감성있다~ 친구들과 함께하기 좋은 감성타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삼총사 모임이 있었습니당. 생일인 달에는 꼭 보니 매년 3번이상은 꼬박꼬박 만나고 있죠. 8월모임인데 이제서야 올리는.. 😅

이번엔 감성타코라는 곳으로 결정!
희안한건 평택에 있는 친구가 맛집을 더 잘알아요 😆😆 요기도 평택친구의 초이스~

Screenshot_20181005-114823_Samsung ApexService.jpg

길찾기 어려움요.. ㅋㅋㅋㅋ
평택서 온 친구를 졸졸 쫓아 왔으니 망정 혼자 찾아왔음 완전 헤멧겠다 싶었어요. ㅋㅋ 반지하에 위치했더군요. 광화문 쪽은 식당이 건물 속에 숨어 있어 찾기가 힘든거같아요. ㅋㅋㅋ (나만그런가 하하하)

Screenshot_20181005-115222_Gallery.jpg

오홍 분위기 있네요~

Screenshot_20181005-115341_Gallery.jpg

이제 보니 국기모양의 테이블이네요. ㅋㅋ
당시엔 배고파서 메뉴판만 눈에 들어왔는데 말이죱..ㅎㅎㅎ

Screenshot_20181005-115509_Samsung ApexService.jpg

런치메뉴가 있어요.
(나중에 멕시칸 볶음밥을 추가했어요 ㅎㅎ)

Screenshot_20181005-120004_Gallery.jpg

감성파이타 주문했어요.
젤 유명한 메뉴인거 같더라구요.

Screenshot_20181005-120122_Gallery.jpg

과카몰리 퀘사디아도 주문이요.

Screenshot_20181005-120307_Gallery.jpg

음료는 자몽에이드로 2잔! 셋이 나눠먹음되니까용~

Screenshot_20181005-120408_Gallery.jpg

음료가 젤 먼저 나오네요.

오홍 따듯히 먹으라고 불도 붙여주네요.

Screenshot_20181005-120834_Gallery.jpg

우아~~ 푸짐하네요!!
하지만 알고보면 밑에는 수북히 양파가 쌓여있다는 점 ㅋㅋㅋ 3이 먹기엔 충분히 넉넉합니다.

Screenshot_20181005-120822_Gallery.jpg

또띠아와 소스류는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먹다보면 소스가 지저분해지는.. 친한친구들과 먹을 음식이네용. 😂 우린 뭐 스스럼 없으니 괜찮지만 말입니다.

집게로 맘에 드는 걸 쏙쏙 집어 싸면 됩니다.

1인칭시점ㅋㅋㅋ

Screenshot_20181005-121022_Gallery.jpg

야무지게 싸서 얌! 맛나게 드시면 됩니다. 쌈 싸먹는 재미가 있어요.
전에 남친이랑 가로수길에서 비슷한 가게를 가봤었는데 감성타코가 더 맛있네용 ㅋㅋ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좋아요. 퓨전타코라서 외국음식 약한 분들도 맛나게 먹을거 같아요.

새우도 오동통하니 맛났지만 특히 소고기 질이 좋았어요. ㅋㅋㅋ (아 다시 먹고싶네요.😫 아는 맛이라 더 괴로와요 ~)

Screenshot_20181005-121139_Gallery.jpg

이제 퀘사디아~
좀 상크미 버전이네요. 야채랑 파인애플이 있어 좋아요. 치즈랑 파인애플이 정말 잘 어울림~~

Screenshot_20181005-121317_Gallery.jpg

Screenshot_20181005-121327_Gallery.jpg

슬슬 배가 불러오는데~
친구의 신랑님이 점심시간이라 잠시 우리의 얼굴을 보러 오셨어용. 더 시키라며 😢 괜찮다고 했지만 안시키면 안될기세여서 ㅋㅋㅋ 볶음밥을 추가했어요. 오빤 결제를 해주시곤 휘리릭 떠나셨죠. 칼퇴해서 아들 어린이집 픽업도 해준다고 잘 놀고 오라면서 말이죵. 오빠 멋지죠 ㅋㅋ 결혼잘했다 내친구😍

Screenshot_20181005-121340_Gallery.jpg

언제 먹을지 모를 사식. 배가 부르지만 밀어 넣어야죠.ㅋㅋㅋ 짭조름하니 치즈랑 쫄깃한 맛이에요. 진짜진짜 배부르고 푸짐하게 잘 먹었답니당.

Screenshot_20181005-121355_Gallery.jpg

타코가게를 나서 평택친구가 안내해 준 커피가게로 ㅋㅋㅋ 이동했어요! 여기도 혼자 찾아가래면 못찾을거같은... 😅😅

모임 있으면 한번 들러보세요. 아는 동생도 강남에서 먹었다고 하는걸 보면 체인같더라구요.
최애 타코집은 성수 와하카임은 변함 없지만, 감성타코는 여럿이 도란도란 먹기에 좋은 곳이었어요.

20180327_191137.jpg


아 그리고 디클릭! 전 200스파를 임대해봤어요. 그래서인지 제 글에 보팅을 해주시는듯한 느낌? ㅎㅎ 임대 이후 디클릭 쓰기 전 글에도 보팅이 됐더라구요. 테이스팀 트립스팀과도 콜라보로 디클릭이 되면 좋겠네용~ 마크다운을 옮겨 넣어보는 실험을 해봅니다.


Sponse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감성타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내수동 73번지 경희궁의 아침 4단지 교보문고사옥 지하 1층


[tasteem] 느낌있다~ 감성있다~ 친구들과 함께하기 좋은 감성타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와~ 완전 고퀄 가이드네요!!! 음식도 너무 맛있보입니다!!ㅎㅎ gif는 언제나 옳은것!!!ㅎ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
p.s 아 근데 이거 가이드에 디클릭은 어떻게 넣으신거에요??? 방법좀 알려주세요ㅎ

전에 디클릭에서 제가 쓴 글 가서 수정 누르고 마크다운 복사 붙이기요!^^
우아아아 추천 감사합니당
제가 쓴 글 줄에 최고 보상 글이 되겠어요😆😆아 행복해용

designkoi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코이옥션 #38] "콕션" 스팀코인 낙찰자와 39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8fPB.png" />

<a href="https://steemit.com/sunny1124>sunny1124 님께 낙찰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hr /...

@vnb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junny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unny님의 조개탕이 공짜! 고기원칙

...비가 주룩주룩 오지만 불금이니 퇴근하시고 맛있는 식사도 하시면서 즐거운 주말 맞이하시기 바래요~^^
저도 sunny1124님의글을 보고 dclick의 마크다운을 복사해 넣어봅니다~
DCLICK도 흥하소서~~~
<sub...

tailcock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ooring님의 팔로우 할만한 분들을 추천해주세요.

아 역시 능력자분들은 이미 알아보시는군요. 그렇다면 sunny1124 님 추천해도 될까요? 테이스팀 포스팅하는 것 보니 앞으로 스팀잇에 주력이 될 것처럼 보입니다.

floridasnail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loridasnail님의 [Steemmonsters] 보팅하고 스팀몬스터 카드 게임 세트 받아보자 - 33한 이벤트 05

...해 스팀몬스터 게임 세트를 나눠 드립니다.
지난 1회에는 Fire 10장 세트를 5분(goodhello, sunny1124 leemikyung, dmsqlc0303, twinpapa )에게 보내드렸습니다.
지난 2회에는 Water...

Полностью поддерживаю, по всем пунктам.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내수동 73번지 경희궁의 아침 4단지 교보문고사옥 지하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분위기 있는 곳이네요! 음식도 맛있어 보이고요~! ^^
특히 저 소고기 집게 움짤은.. 캬.. ㅎㅎ

소고기 진짜 맛있었어요.^^
소고기움짤이 잘나왔쥬 헤헹

분위기에 비해 저렴한 가격인 것 같아요.
포스팅 잘봤습니다.
디클릭 마크다운 옮기고 태그 달아도 보팅해주더라구여!

오 마크다운 옮겨도 되는군요!^^ 옮겨보길 잘 했네요.
어서 광고도 시작되면 좋겠어용.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unny1124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테이스팀 넘 좋아용~😆

타코 최애 음식입니다
ㅎㅎㅎㅎㅎ 오오 임대도 하셨군요
나중에 결과좀 알려주세염

오 타코 좋아하시는군요! 전 이런 타코도 좋지만 고수향이 팍팍 나는 타코도 좋더라구요.
임대 결과 꼭 알리겠습니닷^^

오 마크다운 옮겨도 되나봅니다?~~^^ 타코 땡기네요ㅎㅎ

네 옮겨도 된다고 하네요. ㅎㅎ
근데 카운트가 안올라가는 느낌이긴한데 ㅋㅋ
주니님도 달아보셨네용😄
어떠신지~?
타코 참 맛나죵 ㅎㅎ

삼총사가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군요!!
풍성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평택 친구는 서울맛집 찾는게 일인가요? ㅎㅎ

네 즐거운 시간이었어용. 이제 연말모임이 한번 남았네요 ㅎㅎㅎ
서울맛집도 그렇지만 길을 진짜 잘 찾아요. ㅋㅋㅋㅋㅋ

저 음식이 다 들어간다말에요??ㅎㅎ
맛있겠다 ㅠㅠ

허허허허 마음먹기나름이죠~

자몽에이드에 맛나 음식이 가득차 있네요.
포스팅도 정말 이쁘게 잘 하시고.....

칭찬 감사합니다☺☺☺
네 맛났어용. 속이 좋아지는대로 또 폭풍먹부림하러 가야죠. ㅎㅎㅎ

오늘처럼 비내리는 금요일 오후에 잘 어울리는 곳 같습니당~ +_+!!

불금 & 주말 즐겁게 보내셔요 sunny1124님.

그러게용 금요일 퇴근 후 모임! 적격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날이 흐려 늦잠 자기 좋은 날이네요^^

광화문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걸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ㅋ
맛있게 먹은 음식은 0칼로리 이지만...왠지 칼로리가 높아 보이는 불편한 느낌...ㅋㅋㅋㅋㅋㅋ

아닛 기린아님은 먹어도 살 잘 안찌시자나용! 칼로리 걱정을 하시다니 ㅋㅋㅋ
이런거 하루 먹음 며칠 풀만 먹으며 지내는거죠 ㅋㅋㅋㅋ 그럼 발란스가 맞아집니다.

이름처럼 정말 감성터지는 타코집이네요. ^^
그런데 제 식성감성이 더 터지려는듯 ㅋㅋㅋ 너무 맛있어보여요.

ㅋㅋㅋㅋ식성감성 ㅋㅋㅋ 저도 열었죠 저날 ㅋㅋㅋㅋ 소고기가 보들보들해서 아직도 기억이 나용.. 파인애플+퀘사디아도 좋았구용.

움짤이 한입 입에 넣어주는거 같네요 ㅎㅎㅎㅎ

성수 와카하임?? 거기도 검색해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네네 거기 최애집! 치미창가를 꼭 드셔보셨음해용. 꺄 침흘러요 생각만해동~~

와우~ 또띠아 싸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네네 내맘대로 만드는게 장점이죠!^^
고기 듬뿍 새우 듬뿍이요~~

쌈하는게 귀찮은 도선생에게는 힘든 음식이군요
그래도 가성비가 좋아뵙니다

ㅎㅎㅎ 귀찮으시군용. 전 월남쌈도 넘 좋아해요. 근데 고기 상추싸먹는건 귀차나요. ㅋㅋㅋ
여럿이 먹기에 좋은 메뉴더라구요.

월남쌈 맛있는데 그거 라이스페이퍼 펴다가 짜증나서
그냥 각각 다 먹어버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럿이 먹을땐 저는 더 많이 먹기 위해 쌈을 더욱 포기하고 쉴 틈 없이 입에 쑤셔넣습니다.

우아~~~ 타코 좋아염+_+

타코 좋아하시는군용^^
맛이 없을 수 없는것들만 모아놓았죵.

일단 보양식빼곤 거의 다 좋아하지만 타코는 타코의 특유의 쌈싸먹는 맛이 참 좋지염 ㅋㅋㅋ

저는 맛집을 잘 모르는 편인데도 감성타코는 들어봤어요!
아직 가본 적은 없지만 이렇게 사진을 볼 때마다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합니다.ㅋㅋ
c.png

오~ 언제 한번 들러보세요^^
감성타코 꽤 유명한가봅니다!

써니님 맛집 글에는 gif가 많아서 더 배고파진다는..^^ 콕션 낙찰 포스팅 확인해주세용!

더 맛나보이죠!
콕션 처음으로 낙착됐네요 에헤헤헹 기뻐라~
다음꺼도 엄청 맘에들어요. 다음에도 또 해야겠어요.

써니님!
움짤 굽는 실력이 예사롭지가 않으시군요!
정성 먹방 포스팅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