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생애 첫 가족여행이야기 #1

in #travel6 years ago (edited)

생애 첫 가족여행이야기 #1


안녕하세요. 염증 @golbang입니다.....;;; 기관지와 폐에 염증이 있어 가족 여행 전에 독한 약을 진단받고 약발 투혼으로 여행을 갔다왔습니다.
왜 힘든 와중에 링겔 맞고라도 갔느냐..... 사실 사연이 좀 깁니다만... 집안에 안좋은 일과 좋은 일들이 겹치면서....2명이 떠나고 2명이 우리곁에 왔네요... 이렇게 2번의 여행이 불발이 되었고.... 이번에는 꼭 가자!! 라고 하고 다같이 여행을 예약했고, 약먹고나니 좀 살만해져서 가기로 했습니다.

여행은!!! 준비부터!!


여행스케쥴

사실 저도 성격이 준비성이 있는 스타일은 아니고 그냥 닥쳐야 하는데... 회사일을 하다 손님을 초청하던 버릇이 있어서... 항공, 숙박은 제가 예약을 했고......

저보다 더 꼼꼼하고 디테일하신 @robocity님은 일일히 스케쥴을 준비했습니다. 한글파일로 다 정리를 했죠. 시간까지 넣으면 너무 빡빡하고, 또 분명 변경될 것들이 있을것 같아..... 러프하게 저정도로 마무리하기로 했습니다. 고생한 @robocity를 위해 박수를!!!!! 박수!!!!!! 짝짝짝짝....... 미안 여보...;;;;


대신 쇼핑 가즈아!!!!!!! 고마워!!!

이번 여행...... 괜찮겠지.... 아직 애기 하나니까.....라는 생각으로 준비를 열심히 합니다. ㅠㅠ






제주도는 비행기지!!


이동 수단은 비행기로 하기로 했습니다. 이유는 비행기를 한번도 안타본 사람들이 많아서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가기로 했죠... 가까운 여수 공항에서 출발!!!
IMG_0735.jpg
여수 공항은 아주 작지만... 최근 제주도 가는 비행편이 많이 늘어나서 이제 타고 다닐만 합니다.^^

IMG_0736.jpg
뭔지 모르지만 밖에 나가면 좋아하는 우리 아들!!

IMG_0750.jpg
우리 아들의 생애 첫 비행!!!! 비행기~~ 비행기~~~ 우와~~~~ 거리며 탑승을 했죠..

처음 탄 가족들은 잠들만 하니 도착이라고 하니 아쉬움??!! 허탈함??!!을 느끼며 도착했습니다.



여행은 즉흥의 연속!!!


버스기사님을 로비에서 만나서 점심까지 시간이 남아서!!! 기사님 추천의 근처 용두암을 보러 고고!!
IMG_0761.jpg
셀카를 찍는데 팔이 짧음.....ㅠㅠ 셀카봉을 사야겠어요... 용두암은 바람이 엄청나게 불었죠.. 후다닥 구경을 하고 점심 먹으로 고고!!




킹크랩은 맛있다!!! 근데 양이 많다...ㅠㅠ


큰형님의 제주의 지인이 점심을 쏴!!!주셔서... 엄청 푸짐하게 비싼 킹크랩을 먹게 되었습니다. 인원도 13명인데..ㄷ ㄷ ㄷ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얼굴도 못 뵙고 왔습니다...ㅠㅠ 너무너무 감사해요... (선물로 천해향도 주셨어요)

IMG_0763.jpg
배고픔과 아이들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습니다.... 많은 반찬과...

IMG_0764.jpg
IMG_0768.jpg
메인 요리 킹크랩!!! 찜과 구운 킹크랩이 골고루 있어서 내장에 찍어먹고 소스발라먹고.... 게살로만 배가 부릅니다... 근데 볶음밥이 나옴... 다행히 밥은 아주 많이 나오지는 않았죠...

안타까운 사실은....제가 컨디션이 별로여서 많이 먹지 못했다는거... 정상이였으면 배터지게 먹을건데...... 부른듯 만듯 먹었습니다. 조절해가면서...ㅠㅠ
폭풍같은 점심을 끝내고 첫 일정이자 마지막 일정인 공룡랜드



애월 공룡랜드!! 노후된거 같지만 애들이 좋아해!!


가족여행은 아이들이 있다면 아이들의 체험과 볼거리 위주로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어른들은 따라다니지만 생각보다 어른들도 재미가 쏠쏠합니다. 아이들 보는 재미... 유치하다고 안가던 곳의 재??? 발견??? 이런거죠...ㅎㅎㅎㅎㅎ

IMG_0769.jpg
거어어어업~~~~~나 큰 브라키오 및에서 사진한방!!

IMG_0771.jpg
이런 동굴 안에 공룡 모형들이 즐비해 있어요. 근데 오래된 곳인지 공룡 발이 아파요...(노후되서 발이 깨진것들이 많아요 ㅠㅠ)

IMG_0772.jpg
토끼, 조랑말, 염소 등 동물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하구요... 서우는 무서워해서 토끼랑만 놀다가 앵무세 체험관?? 이런곳으로 갔어요.

IMG_0776.jpg
앵무새가 생각보다 커서 무서워해서 몰래 뒤로 해서 사진 한방 찍었어요..낮선곳에 가면 항상 뚱한 표정의 아들...

IMG_0780.jpg
엄마는 신나서 앵무새를 팔에 엊어놓고 놀았죠.... ㅎㅎㅎ

IMG_0781.jpg
무척 귀여운 애들이였는데.... 자고 있었어요. 그중에 밥그릇에 들어가있는 아이를 찰칵!!! 이름이 기억이 안남..ㅠㅠ

IMG_0782.jpg
도마뱀도 있고..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온실안이라 춥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IMG_0784.jpg
앵무새관을 지나면... 식물원도 있어요 여기를 지나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이곳은 엄청 넓게 공원이 있는데 시간상 다 보지는 않고 숙소로 향했습니다.




13명이면 독채가 답이다!!


숙소는 성산일출봉 근처에 온평이라는 곳에 독채팬션을 얻었습니다. 사람이 많다 보니.... 일반 객실은 힘들고... 첫 여행이라 다 같이 놀 수 있는곳을 찾아서 예약했습니다. 사장님이 먹으라고 키위도 10키로를 주셨어요.... 와우.. 짱!!

IMG_0788.jpg
약간 시골이라.... 버스기사님께 부탁해서 장은 봐서 들어왔습니다. 복층으로 되어있어 일층 이층 해서 주방1, 거실1, 방3인데 이층에 방에 패밀리 침대가 있고 넓어서 자는데는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보일러가 1대로 되어있는건지.... 방바닥이 뎁혀지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군요... 일이층을 나눠놨으면 좋았을걸..ㅎㅎ



한해의 마무리는 역시 고기!!!


짐을 정리하고 여성분들이 저녘을 준비하고 아이들 먹이는 동안 저와 사촌동생 형들은 밖에서 고기를 구웠습니다.
IMG_0790.jpg
무식하게 쎈 화력을 준비했죠...

IMG_0791.jpg
그을린거 같지만 여러분의 기분탓입니다... ㅎㅎㅎㅎ

아무튼 날씨도 적당하고 해서 잘 구워먹고 잘 놀고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새해의 해를 보려 했지만........




구름도 끼고 너무 피곤해서 늦은 해를 보았지요... 팬션에서....

첫날은 이렇게 마무으으으으리~~~


여기까지 글을 정독했다면 당신은 진정 챔피온!!! 댓글에 정독 완료를 해주시면 풀봇합니다.




golbang700.png

Sort:  

가족과 함께하는 멋진 여행입니다.
이렇게 많은 아름다운 추억으로이 이야기를 읽었습니다.
나는 너에게 조용하고 즐거운 삶을 빌어.

방문해줘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골방님, 와~~ 정말 너무 행복해 보이십니다~~ 역시 여행은 먹방이지요~~ 어마어마하네요^^ 남은 여행일정도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요^^

아 여행은 다녀왔습니다. 몸상태가 아직도 정상은 아니라 천천히 여행기 쓰는중입니다.

아 그러셨군요.. 먹방에 너무 신경쓰느라 ㅋㅋ 주말에 몸조리 잘 하시고 빨리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ㅋㅋ

고생이 많았지...ㅠㅠ

어머^^ 가족사진이 너무 예뻐요~
가족여행은 언제나 참즐겁죠.. 서우의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ㅎ

감사합니다. 즐거우면서도 힘들죠 ...ㅋㅋ 애들이 좋아해서 다행이에요 ㅎㅎ

아이들이 너무 좋은 경험 하는것같아요!
가족여행이 너무 보기좋습니다. 킹크랩과 바베큐라 정말 부럽습니다 ㅎㅎ
첫 가족여행이시라니 기억에 많이 남으실꺼같아요!

네 기억에 강렬하게 남네요 ㅎㅎ

크 '생에 첫'이라는 말이 마음에 와닿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즐거워보입니다~~~~
골방님 그리고 저오늘 600팔로워 달성해서 이벤트중이에요 한번 참여해보시길~!!

가족이 많아 함들지만 재미있는 여행이었습니다

행복한 여행 되셨네요~
저번주에 제주 다녀왔는데 아쉽데도 이렇게 좋은데 다 못가봤네요

제주는 몇번을 가야 그나마 다 돌아볼 수 있는....생각보다 크고 볼거리가 많이있어서 여러번가야합니다

서우가 귀체온계 재는 사진 봤었는데 @golbang님이 주인공이셨군요 ㅠㅠ
이번년도 제주도 여행계획있는데 미운4살 아들이랑 애월공룡랜드 꼭 가야겠습니다.
건강 꼭 챙기세요~!

ㅎ 넵 제주 여행 좋습니다^^ 체온계는 매번 귀에 아프도록 찔러넣어요 ㅠㅠ

으어~~ 제주도~~
킹크랩 통통토실토실 넘 맛나보입니다.
공룡월드는 아직 한번도 안가봤네요.
나중에 결혼해서 애기 생기면;;;;

13명 총가족출동이신가요?
친척분들까지 가시고.
지금 가 계신거죠?
더 알차고 재미난 여행 되시길~~
(정독 티내려고 이런저런 내용을ㅋㅋㅋ)

주말에 다녀와서 정신차리고 글써서 올리고있습니다 ㅠㅠ

대식구와 함께 여행 다녀오시느라 정신이 없으셨겠어요 다같이 여행할때는 꼭 한명씩 주축이 되는 리더가 있어야 하는데 골방님께서 항해를 잘 하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저보단 @robocity와 기사님이??잘해서인듯 ㅋ

애월 공룡랜드~~ㅠㅠ가보고싶어요!!!ㅎㅎ즐거운 여행 무사히 다녀오셔서 다행입니다. 이제 주말에는 피로회복하세요

ㅇㅇ 주말에 쉬고있어 ㅋ

골방님 & 아들님 handsome 하십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성격이 좋아야하는데 ㅎㅎ 좀더 커봐야겠죠

Hi, @golbang... happy new year!
Thanks for sharing that trip, that looks wonderful ... The food looks great.
Regards...

Hi, @lizim happy new year! Food is very delicious

킹크랩 아주 실하네요! 아프셔서 아쉬우셨겠어요ㅠ 저도 올해는 아이와 제주도여행을 가볼까하는데 저도 아직 아이하나니 할만하겠죠?ㅎㅎ 공룡랜드 킵해두고 꼭가봐야겠어요^^

걸을 수 있다면 아이와 가면 좋죠 호

글이 술술 읽혀서 저도 모르게 정독이 되는결용🤔
얼마전에 가족여행을 당장 떠나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 했는데, 골방님 글 보니 제 포스팅이 왠지 뿌듯해지는 기분은 뭘까용ㅎㅎㅎ
메뉴선정도 아주 제 식욕을 동하게 하네욤..

ㅎ 첫 여행이니 만큼 나름 걔획을 했지만 중간에 즉흥적으로 젼경해서 간곳이 반이네요 ^^

제주도 여행을 가본지가 언제인지... ㅜㅜ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저도 다음엔 꼭 대게를 +_+ 건강이 제일이지요! 빨리 쾌차하시길!!

넵 빨리 나아야 하는데 쉽게 회복이 안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