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기 20-15] 박대가 참 맛나네요. @jsquare님 감사해요.

in #zzan4 years ago

20200220_130800.jpg

이런 행운이 찾아왔네요.
박대를 좋아해서 10마리에 3만원?
좋아 구매하자, 이랬거든요.

그런데 이벤트라서 무료라네요?
심지어 택배비도 안받으시고.
즐거운자동차.com에서 이벤트한 거래요.

중고차 매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위 주소 참고해 주세요.
저 사진 속 인물 중에 제일 잘 생기신 분이
@jsquare님인듯.... ㅎㅎ

그래서 맛나게 구워 먹었답니다.
잔가시가 별로 없는 생선이라 아이들도
좋아할 겁니다.
단, 식으면 비린내가 나니 바로 드셔야 해요.

내일은 조림을 해 먹을 작정입니다.
맛난 거 해드시며 이 코로나로 풍진 시간들
잘 이겨 보아요.

20200220_130748.jpg

Sort:  

오! 축하드립니다. 저는 스팀잇 이벤트에 당첨되서 받았습니다! ㅎㅎ
뭐 집으로 보내 드릴거라 맛을 볼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팬에 기름 붓고 올려 놓으시기만 하면 되는데요. 도전해 보세요. ㅎㅎ
아참 저도 스팀잇 이벤트 응모해서 된거에요. ㅎㅎ

Congratulations @doz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Valentine's day challenge - Give a badge to your belov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딱히 비린내가 나지 않는 생선처럼 보입니다~ 구워먹어도, 조림으로 해서 먹어도.. 어떻게 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
(맨날 혹시나 혹시나 했는데.. 도잠님의 정체를 알아버렸습니다. ㅋ)

데헷.... 긁적긁적....

숨은 능력자 ...도잠님~
축하해요~^^

암껏도 한 거 없고 기름 두르고 굽기만 했어요. ㅋ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