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이사 갑니다.(베트남생활자)

in #zzan4 years ago (edited)

세월 참 빠릅니다. 한동안 7만원짜리 하숙집 생활하다.10개월전 이곳에 처음 이사와서 신났다고 이제 고급지게 살아보자고 중고로 밥통사고 냉장고도 사고 했었는데. 정말 쌩뚱맞은 호치민 변두리 골목에 요상한 한국놈이 와서 혼자 산다는 소문에 한동안 동네가 떠들썩 했었는데 말이죠...^^

Screenshot_2019-12-23-20-59-39-1.png

이젠 제가 여사친과 하숙집을 할겁니다.

도미토리 월세 7만5천원에 우리 배고픈 베트남 젊은 청춘들에게.. 종종 밥도 해주고.

엇그제 집주인과 방 5개 딸린 건물을 10만원 깍아서 월세 140만원에 계약완료.

20191221_173542-1.jpg

위에 방들은 저렴하게 하숙집을하고 중요한건 넒은 1층에서 본격적인 비즈니스에 들어갑니다.

우선 하숙집이 안정화 된후..

20191221_173559.jpg

제 여사친이 집주인 딸이랑 동갑이라고 딸 같아서 1월15일 부터 월세를 내고 그전까지는 편하게 수리하고 하숙집을 준비하랍니다.

꽁으로 20일 그냥 쓰라는 베트남 사람 후한 인심..

일단 친구가 내일부터 혼자 지내기로 하고 저는 일주일 안에 이사할것 같네요..

Screenshot_2019-12-23-14-01-53-1.png

이제는 그래도 하숙집 동업 ceo 이니 혼자 냉장고 낑낑 되며 옮기지 말고 이사짐 센터 오토바이 불러 서 편하고 고급지게 이사 해야 것네요..... 어헙..😆😅😝

Screenshot_2019-12-23-14-04-01-1.png

Peace~

@freegon

Sort:  

꼭 성공하시기를 한국인의 끈기로 화이팅 “

아자!! ^^

캬~! 완전 반가운 소식입니당~^^ 💙 ♬
함께 기쁩니당~^^

모든 준비하시는 일
모두 샤샤샤~샥 잘 이루어져랏~!

짠~!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잇 좀 쉬엄수엄 하세요.. ^^
스팀잇 직원인줄 알것어요.ㅋㅋ

JCAR 12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Congratulations @free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오 ...사업시작이군요 대박나시길..ㅎㅎ

크으 이제 진정한 싸장님이 되셨군요 \ㅋㅋㅋㅋ
하숙집 완성(?)되면 소개포스팅 한번 해주세요 ㅋㅋㅋㅋ
하숙집&사업 대박 나즈아!!!!!!!! ㅋㅋㅋㅋ

사업도 대박나시고~ 여사친 말고 여친도 만나시길~^^

오호!! 이제 시작이군요^^ 꼭 성공하셔서 저 베트남으로 초대좀 해주세요^^

사장님 대박 나자!!
이걸로 한 10채 돌리다가 아파트 ㄱㄱ

응원합니다. 정말 잘 되면 좋겠어요!
대박 기원~

이서 잘 하세요~!
새로운 사업 번창하실 거예요~^^

하숙집사업 대박나시길.. 짐을 오토바이로 나르는 모습이 특이하네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곤ceo님 멋져부러!!

와..사장님!!!믓찝니더!!!
따뜻한 크리스마스되세요^^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50 which ranks you at #88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