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추카추카~~~!!

고마워 키위형ㅎㅎㅎ
남의 포스팅으로 축하받기 성공ㅎㅎ

ㅋㅋ뉴발형 40평생 생일 축하 첨 받아서 지금 감동의도가니겠구나.
축하해^-^!!

ㅎㅎㅎ 선물내놩ㅎㅎㅎ 어서ㅎㅎ

우선 뉴발형 생일 엄청 축하해^^
쩝! 불혹이구나~ㅑ 우쨔냐?

괜찮아 형에겐 오이형이 있잖아.
둘이 계속 그렇게... 배신하지 말고

생일 다시한번 축하해
취업은 했나? 궁금하네

불혹 아직 아니얌ㅎㅎㅎ
요즘 취업해서 너무 바빠서 스팀잇도 잘 못들어옴ㅠㅠ
나 출장으로 청도도 다녀옴ㅎㅎ
조만간 포스팅으로 소식전해줄게ㅎㅎ

역시 뉴발형 챙기는 사람은 형밖에 없구나~
근데 뉴발형은 어디로 날랐나~!!

ㅋㅋㅋ 요즘 취업해서 넘나 정신없엉ㅎㅎ
조만간 포스팅으로 소식전해줄게ㅎㅎ

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오이형ㅋㅋㅋ
돌잔치 이후로 처음받아보는 축하다ㅎㅎ
그럼 이제 선물 내놩ㅎㅎ

하나도 안축하합니다.ㅎㅎㅎㅎㅎ 지옥의 대마왕이시여

뉴발님
뵌적은 없었지만 축하노래를 통해 당신의 모습을 잠시간 추측해 보았습니다 😄
생신 축하드립니다 🤦‍♀️

ㅎㅎ 저 노래는 거짓부렁이입니다ㅎㅎㅎ 반대로 추측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뉴위즈님 포스팅을 잘 안하셔서...
여기서라도 축하드립니다.^^

여기서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누군지는 모르겟지만 생일 축하합니다~

초면에 축하까지 해주시고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newiz 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