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ttr][강원도][동해]추암 촛대바위

in #zzan4 years ago

강원도 강릉 여행,
​가볼 만한 곳
1박 2일 일정
추암 촛대바위
동해시, 일출 명소, 바다 풍경

강원도 여행을 마무리하면서
동해바다의 일출 명소
<추암 촛대바위>
입니다~!

촛대바위는 해안도로를 타고 내려오다가
찾아가게 되었어요~!

도착하니 일단 넓은 주차장이 보였고
그다음에 가게들이 참 많았어요~!
휴게소와 같은 느낌으로
카페와 마트도 있었어요~!

그리고 화려한 조명이 밝히는
다리를 건너면 바다와 야경이 펼쳐진답니다~!

바다가 보이시면
해안산책로가 있는데
그중 출렁다리라고 적혀 있어서
한 번 그쪽으로 가봤어요~!

도착하자 앞에는 우선
안내 표지판이 먼저 나와있었어요~!
인접 군부대에서 해안경계 순찰로로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용 시간은 안내 표지판에 잘 적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진에서 보시듯 바다 위에 다리만 떠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튼튼하고 안 흔들려서
막상 다리를 건널 땐
불안하진 않았답니다~!

넓은 바다 사진은 언제 봐도
편안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다리를 건너면서
반대편에는 해수욕장과
조금 이따가 보시게 될 촛대바위가 있어요~!
조명도 화려해서 사진 찍을 곳이 참 많고요~!

다리를 다 지나고 와서
사진을 찍어보니
진짜 바다 위에서 사진을 찍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출렁다리가 있는 반대쪽으로 와서
촛대바위를 구경하기로 했답니다~!
해가 질 시간이라
어둑어둑해지고 있네요~!

환한 조명이 바다 위 암석들도
비춰주고 있어 사진 찍기 참 좋았어요~!

그리고 저희가 찾아왔던 추암 촛대바위입니다~!
앞에는 친절하게
사진을 찍는 장소가 나와 있었어요~!
바람이 찼지만 바다를 보면서
마음도 사원하게 해주는
<추암 촛대바위>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