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ttr][경상북도][경주]빛꾸리

in #zzan4 years ago

경상북도 경주
황리단길 카페, 한옥 카페
빛 꾸리
전통 다과, 전통차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경주 황리단길~!
그중에서도 한옥으로 예쁘게 지어져
전통 분위기가 물씬 나는~!
<빛 꾸리>
입니다~!

주차는 근처 주차장을 이용하시고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마당이 넓은 큰 카페를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늦은 저녁시간이라
이미 어두워지고 조명이 밝게 비추고 있네요~!

내부로 들어오시면 아기자기한 테이블들과
전통 한옥 느낌의 인테리어들을 보실 수 있어요~!

밖이 보이는 시원한 창이 나있었고요~!

모든 면이 창으로 다 뚫려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한 쪽 벽에는 유리창 앞에
돌로 된 세면대가 있는 게 신기했어요~!

그 옆에는 아기자기한 도자기 그릇들이
귀여웠어요~

벽에 걸린 인테리어와 천장은
현대식과 전통식을 잘 섞은 느낌이었어요~!

반대편 자리를 가봤는데
분위기는 비슷비슷했어요~!

전통차와 함께 간단한
전통 간식도 같이 주셨어요~!

전통차와 함께

함께 먹는 색동 인절미 구이~!
알록달록한 게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다 같이 사진 찍어봤답니다~!

귀여운 인테리어들을 마지막으로
전통 느낌 물씬 나는
<빛 꾸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