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번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wdice

헬로님도 한주 파이팅 하세요.
보팅 당첨 축하요^^

책으로 본 것도 같고... 가물가물하네요.
#wdice

저는 홍상수 영화는 그냥 걸러요 ^^;;;;
#wdice

다시 달리는 건가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 영화 제목은 늘 개 같은날의 오후가 따라 생각남 ㅋㅋ
#wdice

오이형 트리플a 계정으로 썼어야 하는데 실수^^

홍상수 감독 영화는 너무 독특하죠

#wdice

사실 저는 홍상수감독 영화를 한편도 안 본것 같아요.

홍상수 감독 작품은 뭔가 특이하긴 하죠
#wdice

일단 다들 그런 평을 하는 것 같습니다^^

제목은 정말 많이 들었지만...^^
#wdice

고전 영화들이 참 많네요.
#wdice

아무래도 100년사이다 보니까요 ㅎㅎㅎ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55 which ranks you at #665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0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54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아~ 이 영화가 있었죠 보지는 않았지만

편안한 하루되세요~~^^

#wdice

편안한 하루 마무리 하세요^^

오랜만에 본 영화네요 ㅎ
#wdice

옛날옛날에 본 영화에요

이영롸가 홍상수 감독 영롸였군요

#wdice

데뷔작이라고 합니다^^

영화 제목은 정말 많이 들어봤는데 본적은 없네요. 홍상수 감독 영화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제목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