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개인정보에 대해 비슷한 마음이라 더욱 와닿아서 기억에 남는것 같습니다
저도 동성만 아니었으면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놔... 진짜 왜 우리는 서로 동성으로 태어나서... ㅋㅋㅋㅋㅋ 근데 동성으로 태어나서 서로에게 더 좋은 일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은근히 들면서도... 참으로 안타까우면서도 기쁘기도 하면서 참 복잡미묘한 감정이 드네요. ㅎㅎㅎ 참고로 저 아시나요님처럼 잘생긴 사람 좋아한답니다. 씨마이너스님, 잔바람님, 소요님 등등...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각각 장단점이 있죠 .
그리고 잘생겼다니, 역시 하늘님께서는 진실만을 말씀하시는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요. 저는 진실만 말합니다. ㅋㅋㅋ 혹시라도 제가 알고 있는 진실이 잘못되었다면 .... 그것은 시신경을 거쳐서 들어오는 신호가 뇌에 잘못 전달된 뉴런계(아무말 대잔치)의 문제입니다. ㅎㅎㅎㅎ

하늘-님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 사랑(?) 이렇게 이해해주시는 분이 한분이라도 계셔서 다행입니다. 오랜만에 받아보는 하트 설렙니다. ㅎㅎㅎ

앗 내 손꾸락이 언제 하트를 눌렀지?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성격좋고 성격좋은데 성격까지 좋은 아시나요님!!ㅋㅋㅋㅋ
저도 진실만을 말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뉴위즈님도 진실만을 말하고 있군요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
또 보고 싶습니다 아시나요님ㅋㅋㅋㅋ

어??ㅋㅋㅋ
잘생긴 사람에 뉴위즈가 빠졌습니다 하늘님!!ㅋㅋㅋㅋㅋㅋㅋ

어, 맞네요. 뉴위즈님도 잘 생겼어요. 목소리도 멋지고요. 헤헷.
(속닥속닥) 아직 스달이 입금 안되었는데요? 잘생겼다고 홍보하면 1스달 주신다면서요? 제 입금계좌는 1004-1004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달은 조만간 곧 입금해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오늘도 홍보 감사합니다ㅋㅋㅋㅋ

아, 하늘이는 오늘도 열일 했다. 1스달 벌기가 이렇게 힘이 드나. 홍보 알바도 힘들어 힘들어~ ㅋㅋㅋ

응원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가족기리 그러는 것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