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배... 절하는게 뭐 어렵다고! (뻘짓 진행사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남자가 말을 뱉었으면 실행을 해야겠죠!

108배가 우습게 보여? 네~~

처음 개털(@gaeteul)님께서 108배 포스팅을 했을때의 제 마음이 이랬죠...

(어쩌다보니 이틀 연짝 소환을 하는군요^^)

108배 ... 뭐가 힘든게 있어! ㅎㅎ

자꾸 미루면 안될듯 하여 퇴근후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방석같은게 없으니 이불이라도 깔아 놓고~

한배...두배... 열배... 쉽네^^

이십...삼십...헉~ 너 뭐냐? 숨이 차오르기 시작합니다!

사십배...오십배...헉~ 헉~ 헉~ (속에서 비명이 절로 터지더군요)

그래도 끝까지 해봅니다...
후달려.jpg

네~ ㅠㅠ

결국 108배를 다 채웠습니다....

허허허헝~~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더군요! 쉽게 생각했던 108배가....

허벅지는 부들부들~ 땀은 삐질삐질...

독거의 교만함을 일깨워준 108배...개털님께 감사드립니다! ㅋㅋ

어지간히 운동을 안했구나란 생각에 반성도 해보구요^^

이제 하루를 했지만~ 운동 효과는 제대로 일듯 하네요!

하~ 그나저나 오늘은 또 어떻게 하죠! ㅠ

뻘짓 진행사항...

이번 회차는 남은 숫자가 너무 없어 모두 자동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808.jpg

참여하신분...

@isis-lee @toporo @jsj1215 @fenrir78 @mimistar @lovehm1223 @junny @alexshin @hongristiandior @sonki999 @beajinsu @konaldo88 @leeyoungsuk @hjk96 @onehand @jangkeum @hongsam @jamieinthedark @uksama @marskyung @hyeonsoon @romi @minstagram0629 @twinpapa @hee4552 @gfriend96 @neojew @stella12 @mathetes @glorias @haveahappyday @kookmin @zorba @hukyong74 @hanwoo @oldstone @wonnieyoon @haedale @ryh0505 @futurecurrency @jdoill @darkhorse81 @goodhello @eunstar @ganzi @pairplay1 @chungjh @acceptkim @happadai @minampusan @clarkgold @ttongchiirii @paramil @gimmi0 @kunastory @hyoree @beatblue @bookkeeper @sunstrip @tailcock @yirgacheffe2shot @matt788587 @hyunny @byjam @mijang0260 @sunnyy @lovelyyeon @cheongpyeongyull @yangpankil27 @shrah011 @hyominute @springlining @felixsuh @xiian @daldalmango @dkim86 @mth7890 @thegreatgatsby @wony @koreaminer @daebak2 @joons @asinayo @banguri @younbokum @heeyaa35 @s292153s @wooboo @dropthebeat @good21 @no1smile @rayheyna @lalaflor @autorent @dmsqlc0303 @feelsogood @gilma @code999 @happywriter @marabara @jhy2246 @ballantines30 @khaiyoui @sitha @smigol @gaeteul @ilovemylife @valueup @sampling @gumagreat @hwa2ting @roona1383 @mastertri @woo7739 @nch1234 @kyle-event @cheolwoo-kim @hodolbak @dlgksquf12 @gidung @woolgom @himapan @comaiiii @newlife14 @catfood @hobbitring @vossam @craftycat119 @komodol @zdolphin @susunhwa

저를 포함 132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씐나는 불금입니다~ 달려 주실꺼죠? ㅎㅎ

Sort:  
There are 3 pages
Pages

108배까지 했는데 이번에는 좀 다르지 않을까요!?

처음 몇 번만 힘들고 나중엔 수월해집니다. 회사 뒤에 절이 있어서 아침마다 108배를 했는데 지금은 다른 사무실로 출근 중이라 쉬고 있는데 늘 맘 한 구석이 무거워요~

ㅎㅎ 너무 쉽게 생각했네요! 108배가 이렇게 힘들줄이야...ㅋㅋㅋ

108배 한 뒤에 좀 걸어서 근육을 달래 주세요. 매일 하면 아픈 것도 사라지고 건강에 좋습니다. 처음 3일 정도만 진짜 힘들어요 ㅎㅎㅎ

심배 이십배 오십배 ㅋㅋ
108배 성공 축하드립니다.
랜덤 일등!
불금 오늘도 가즈앗!!^&^

뭐 축하받을 일은 아니지만....휴~ 오늘은 또 어떻게 해야하나...걱정입니다! ㅋㅋ

132명이요? 세상에나 ㄷㄷㄷ
108배 은근 힘들더라구요.....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다가 주저 앉을뻔ㅋㅋㅋㅋ

ㅋㅋㅋ 다른때보다 쬐금 줄어든것 같은데요^^
아직도 허벅지가 후덜후덜~ ㅋㅋㅋ

108배 하셨나요..!!!!!. 저도 한번 해볼까요?? 운동의 효과가 있다면 신선하고 재미있을꺼같은데 ㅎㅎ 궁금하기도 하고요

해달님도 동참하시죠? 재미는 없어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힘들더라구요...ㅠ

108배 했으니... 요번엔 당첨입니다... 가.즈.아...!!!

헉... 힘들어서 기도하는 걸 까먹었네요! ㅋㅋㅋㅋㅋ

108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시도해 보진 않았는데.. 허리가 아파 당분간은 힘들겠군요
운동삼아 매일 하신다는 분도 계시긴 하더라구요
신나는 불금이군요
불금 잘 보내세요 ^^

허리는 괜찮은데... 허벅지가 후덜덜~ ㅋㅋㅋㅋ
저도 꾸준히 해보려구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108배 100일만 하시고
그다음엔 천배를 3일만 하세요
천배는 4~ 5시간 밖에 안 걸려요
작심삼일 아니신 거죠?ㅎㅎㅎㅎ
건강하시고 신선 되세요~~!!
1527211486637.jpg

헉 ~ 누나~ 108배도 힘든데.... 천배를 어떻게 해요?
에이 설마~ 시작했으면 끝을 봐야죠! ㅋㅋㅋ

달려 달려!! ㅋㅋㅋ

예전에 지적장애있던 아이가 엄마와 함께 매일 108배 올리고, 3천배 드리고...그러면서 온몸에 자극을 받아 일상생활에 소통이 문제 없어질정도가 된 아이 인터뷰봤어요!
힘들지만 몸에는 좋을것 같습니다!!!

아~ 그런 인터뷰도 있었군요! 108배 생각보다 운동 효과가 대단하더라구요....ㅎㅎ
이참에 꾸준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

으아! 싫다고 하셨잖아요 ㅋㅋ
저랑 같이하는게 싫은거셨군요?!
혼자만 헉헉 하시려고...
저는 편하게 있으라고... ㅋ

ㅋㅋㅋㅋ 길마님은 알아서 잘 하시잖아요!

108배 성공 축하드립니다. 처음에는 다리가 후들후들하죠,,ㅎ 그래서 저는 21배부터 다리 상태 봐가면서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후들후들 할줄은 몰랐네요! ㅋㅋㅋㅋ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오... 축하축하~~
맥주 사놔야겠네요~~~

ㅋㅋㅋㅋ 안그래도 끝나고 맥주한잔...ㅎㅎ

108배가 진짜 만만치 않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중간에 포기했다는....
저와 달리 마르신 체형으로 알고 있는데, 더 마르시면 안됩니다. ^^;;

처음에 너무 쉽게 생각했다가... 혼났네요! ㅋㅋㅋㅋㅋ
더 마를것도 없어서....ㅎㅎ

역시 인기짱이시네요... 댓글 다시다가 오늘 하루 다 지나가시겠습니다. ^^;; (저한테는 댓글 안달아주셔도 됩니다. ㅎㅎ)

ㅎㅎㅎ 고생하셨습니다!!
허벅지와 배랑 엄청 당기실텐데 그래도 꾸준히 매일 하시면 솨악 풀어지면서 108번이 그닥 힘들지 않은 그 시점이 와요...
매일.... 하실 ... 수 있으시겠죠? ㅎㅎㅎ

배는 잘 모르겠는데... 허벅지는 아직도 후덜후덜~ 합니다! ㅋㅋㅋㅋ
시작했으니 끝을 봐야죠? ㅎㅎ

자동구매가 1등을 안겨줄지도요 ㅎㅎㅎ
108배가 생각보다 큰 숫자군요... 무릎 조심하셔야 합니다!

매회 3장은 자동구매죠^^ ㅎㅎ
쉽게 생각했다가 엄청 혼났네요~ ㅋㅋㅋ 아이구 허벅지야~

Interactive.
upvote and follow.
29063330_813750098826000_214709487611188275_n.jpg

제 도가니는 소중하기에 차마 108는 ㅎㅎㅎ
전에 30번쯤 넘어가니 무릎이 ㅠㅠ 넘 아파서 포기 이후 재시도 안하고 있다지요~
대신 오늘은 좀 많이 걸으려고요~

ㅋㅋ 도가니는 괜찮은것 같은데요^^ 단지 허벅지가... 걷는것도 힘들어요! ㅎㅎ

108배를 실천하시다니....대단하십니다.
저는 플랭크 2분만해도 몸이 바들바들.....^^;;

이제 하루 했는걸요^^ 꾸준히 하려고 마음먹고 있는데... 할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ㅋㅋ

충분히 건강에 도움이 됐느리라 생각해요 도나카란님!🤠👍🏻

ㅎㅎ 이제 하루했는걸요^^ 꾸준히 하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조만간 보디빌더 대회 나가는 건가요?!💪🏻🤔

저랑 같이 운동하시는 이사님도 매일 아침 108배 로 시작하셨습니다 ㅋㅋ
고생하셨어요~~
108배 정성으로 로또1등 됩시다~~!!ㅎㅎ

다리가 후들거려 기도하는건 잊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그래서 어떤 여자연예인은 백팔배로 다이어트한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또 하게되시면 저있는 방향으로 앉아서 운동해주세요 ㅋㅋㅋ

자~ 기린님도 다이어트 한번 가시죠? ㅎㅎ
아니 왜 기린님 방향으로... 혹시 부처님이 환생을? ㅋㅋㅋㅋ

당첨~ 한번 가시죠~ ^* ㅎ

ㅎㅎ 당첨이 그리 쉬운 일인가요? 즐겨주세요^^

ㅎㅎㅎ 넵 달려보아요 당첨 기원입니다 ^^

https://steemit.com/@sullijun
설이롤링sullijun.gif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132명 참가했으니 주말에 132배 하시면 되실듯 건강을 위해서 가즈아~~!!! 흐흐

ㅋㅋㅋ 저대신 132배 부탁드릴께요^^ ㅎㅎ
즐거운 불금 되시길~

와우 대단하시네요. 다리 알백여서 다음날 힘드실텐데 ㅋㅋ 30번만 해도 후들거리던데요

ㅋㅋ 지금 허벅지가 후덜후덜 합니다~ 걷는것도 엄거주춤....ㅋㅋㅋㅋ

매번 집계하시는 것도 엄청난 일일텐데 그냥 매주 자동으로 하셨으면 좋겠어요
로또는 어차피 운 아닐까요? ㅎㅎ

이젠 숙달(?)이되서 금방 합니다~ ㅎㅎ
운이긴 하지만 혹시 아나요? 이렇게 해서 당첨번호가 나올지...ㅋㅋ

108배 드디어 하셨군요. ^^
장기간 하셔서 효과 보시길 바래요. 전 일주일 운동하고 안하고못하고있어요. ㅋㅋ

한번 시작했으니 끝장을 보려구요! ㅎㅎ 지금 맘처럼 될진 모르겠지만요^^

저희 집사람 예전에 큰 아이 대학때문에 거의 매일 했는데, 쉽게 금방하는 것 같았는데.ㅋㅋ

스팀도 빌빌거리는데, 뻘짓이라도 우째 안되려나...
불금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ㅎㅎ 아이를 위한 어머니의 정성이란... !
뻘짓은 즐겨주시는 걸로~ ㅎㅎ
즐거운 불금 되시길 바랍니다~

108배를 100일간 하는 거예요??ㅎ
건강해져서 술이 더 잘들어가는거 아닌가 몰르겠네용ㅋㅋ
다리 부들거려도 불금 보내요~^^

기간은 정해놓은게 없지만... 한번 꾸준히 해보려구요^^
건강해야 술도 마실수 있죠~ ㅋㅋㅋㅋㅋ

달려요~~~~ ㅋㅋ
술은 쬐끔만 드세용

다리 후달려 못달립니다! ㅋㅋㅋ
술은 적당히 마셔야죠^^ 아이작님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운동 또 가즈아. 저는 불금인데 뭘 할지 궁금하네요.

이제 꾸준히 해야죠! ㅋㅋ 남들도 불금이라고 딱히 할게 있는건 아닐겁니다! ㅎㅎ

운동 말고 글을 써봐야겠습니다.하하. 요즘 좀 우울하거든요. ㅠㅠ 불금 보내세요!

시린님~ 우울할땐 땀흘려 운동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계획을 미뤄두고 땀을 좀 흘려봐야겠어요. 그 순간만큼은 우울이 밀려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을 담고.

달려보자구요^^
ㅎㅎ 4등 이상 가즈아아아!! ㅎㅎ
저두 요즘 체력이.. 저질이 되어가는 것을 몸소 느끼고 있네요;
운동 열심히 해야될까봐요 ㅠㅠ

저도 어제 실감했네요! 아니 이정도로 저질 체력이라니...ㅠㅠ
운동 가즈아~ ㅎㅎ

저두 매일 아침 1시간 일찍일어나 운동에 동참하겠습니다!

동지가 한분 더 생겼군요! ㅎㅎ 함께 열심히 해보자구요^^

넵 가즈아아아!! ㅎㅎ 몸무게 앞자리를 언젠간 바꾸꼬 말겁니다^^

108배, 곧 꿀벅지가 생기시겠는걸요~ㅎ
꿀벅지가 되는 날까지 응원합니다^^

ㅎㅎ 꿀벅지~ 108배에 이렇게 허벅지가 아플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허허

ㅎㅎㅎㅎ 후달린다는 표현이 딱이네요 ㅎㅎ
저도 도전해보고 싶군요.

제가 저질 체력이라 그럴수도 있어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힘들더군요! 함께 동참하시죠? ㅎㅎ

108배 하시기 전에 도가니 먼저 한뚝배기 하시고 하시길 ㅋㅋㅋㅋㅋ
허리.도가니가 먼저 집을 나갈듯 합니닼ㅋㅋㅋ
즐거운 불금 불금 되세요 ^^

ㅋㅋㅋㅋ 아직 그정도까진 아닙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ㅎㅎ

28청춘 이신데 할만하죠 머 ㅋㅋㅋㅋ도전~!!?

독거님.. 108배를 세번으로 나눠서 삼셋트로 하시면 될건데.... ㅇㅅㅇ

앗... 순간 평소하던 운동처럼 생각했네요: 108배가 종교적 엑티비티죠 ^^:?

암튼 진짜 실행하셨네요.... 대단대단 +_+

아니요! 전 그냥 운동삼아~ 불교도 아니구요^^
한번 시작했으니 꾸준히 하려구요! 될진 모르겠지만...ㅎㅎ

우와~~~ 108배 엄청 힘들어요~ 하고나면 땀이 쫙~!!!!
저희 어머니도 108배가 그렇게 좋다고 저한테 하라고 하는데... 실천이 어렵답니다~~^^;

어머니의 추천도 있으셨군요!
이참에 깽걸님도 동참하자~ 동참하자~ ㅋㅋㅋ

ㅋㅋㅋ 오늘 저녁에 한번 해봐야겠네요~ 무릎 보호좀 하고!! 시작해야겠어요~

108배 하셨어요?? 쉽지않죠??
저도 예전에 한의원다녔을때 108배 했었는데...환자들한테 권했거든요..원장님이..
그래서 저도 했었는데...넘 힘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우습게 봤다가 혼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직도 허벅지가 후들후들... 오늘은 어떻게 해야할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ㅎㅎ

108배 ㅋㅋㅋㅋ 독거노인님오늘 다리가 후들후들 근육통 오셨겠어요. ㅎㅎㅎㅎ
저는도전 한다는말은 못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즐거운 불금 되셔요 ^.^

후들후들하긴 한데... 죽을만큼은 아니라 다행이네요! ㅋㅋㅋㅋ
흠님도 함께 하시죠? 건강한 내일을 위해~ 어떠세요? ㅎㅎ

108 배라 .. ㅋㅋㅋ 아직 한 번도 안해봐서 쉬워보이는데 생각과는 다른가보군요 .. ?

저도 쉽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운동되더라구요! ㅎㅎ

아 대단하시네요. 108배 쉬운게 아닌데...

아직도 허벅지가 후들후들하네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ㅋㅋㅋㅋ “때려쳐 때려쳐” 제가 왜 그랬는지 이해 되시죠??? ㅎㅎ
맛난 점심 드셔요~~ ^^

(끄득끄득~ )ㅎㅎ 로사도 함께 해볼까요? ㅋㅋ
로사도 맛점하고 즐거운 오후 보내~

108배 해내 셨네요
좋은 운동 방법인듯 싶습니다
꾸준한 운동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네~ 생각보다 운동량이 상당한것 같아요! ㅎㅎ
이제 꾸준히 하는 일만 남았는데.... 벌써 걱정이 앞서네요!

108배 무릎 조심하세요~푹신한 방석깔고 하셔요^^
즐거운 오후되시길!!

ㅎㅎ 넵! 이불 두툼하고 깔고 했답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복이 들어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108배 ㅋㅋㅋ 이번에 참여 못했는데 이거이거.. 당첨되는거 아닌가요??ㅋㅋ

괜찮습니다! 힘들어서 기도하는걸 깜빡했거든요^^

오~~독거님 도전하셨군요!!
한다면 하는 멋진 남자!!^--^

암요! 내뱉은 말에 책임을져야 남자고... 사람이죠^^ ㅎㅎ

헉..
108배는 노역 수준일건디요?
그건 건강과무관 할듯요 ㅎㅎㅎ

132명의 인기...대단합니다
요번주에는 개대해도 될듯요...필이 옵니다^^*

ㅋㅋㅋㅋ 노역 수준인가요? 건강을 위한 거니... 충분히 할만은 하네요^^
필이 오시나요? 전 안오던데...ㅎㅎ

108배하셨군요 ㅜㅜ 대단하십니다 오늘도 잊지말고 화이팅!!!
독거노인님 씐나게 불금보내세요!! ㅎㅎㅎㅎ

네~ 이왕 시작한거 끝까지 해보려구요! ㅎㅎ
우부님도 불금 가즈아~

ㅎㅎ 개털님... 입에 착착 감기네요...
운동은 꾸준히 하셔야해요...
108배 디라이브 가즈아~~~~ ㅎㅎㅎ

ㅋㅋㅋ 입에 착착 감기죠^^
이제 꾸준히 해야죠! 건강도 챙길때가 된것 같아요! ㅋㅋㅋ
뭘 찍고하는걸 좋아하지 않아서...ㅎㅎ

There are 3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