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사로운 이야기

in #kr6 years ago

좋습니다! 어제부터 자꾸 생각이 나는 건 저도 라라님이 전투적으로 드셨던 감자샐러드를 맛보고 싶다는 것입니다. 언젠가 그 감자샐러드를 함께 퍼먹을 수 있는 날도 올까요?? 그런 날이 올때까지 친해지면 좋겠습니다~ 하하

Sort:  

그런 날이 올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감자샐러드는 언제라도 함께 퍼먹을 수 있으니까요. 이번 판은 나가립니다. 다음 판을 기대하세요. 이미 제가 다 먹었거든요!

감자샐러드는 언제라도 먹을 수 있지 않습니다! 라라님이 만들면 라라님의 어머님이 만드신 것과 맛의 차이가 확연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라라님의 어머님이 만드신 것만 제가 퍼먹을 것입니다.

장난 같지만 진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집에 놀러 오신다면 아마 감자샐러드로 끝나지 않을 테니, 외부음식반입을 허가하는 카페에 가서 같이 퍼먹죠. 제가 락앤락에 한 통 싸갈게요. 숟가락도 두 개 챙겨서.

장난 같지만 진심입니다?

추석 끝나고 갑니다. 어디죠 감자샐러드가 절 기다릴 곳이??

저도 매우 궁서체입니다만..?ㅋㅋㅋㅋ 저도 감자샐러드에 상응할만한 무언가를 챙기겠습니다. 접선 장소는 제3국이어도 괜찮을 듯 합니다. (소근소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