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오늘의 멍청비용....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신난다입니다............

지금 저의 기분은 이러합니다...... [아래는 리움 미술관에서 했던 전시의 일부입니다. 딱 비극 속 주인공 같지요ㅠㅠ]

1.jpg

다름이 아니라 어젯밤 연구실을 나서면서 다 쓴 종이 뭉치를 열심히 열심히 끌어 모아들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집의 맞은편 건물에 폐지 모으시는 분들이 계시거든요. 매일 매일 매일 마주치기 때문에 저 혼자 친밀감이 느껴져 연구실로 배달시키던 택배도 웬만하면 집에서 받아 꼭 꼭 상자를 집 앞에 내놓고 있었습니다.

어제도 혼자 뿌듯한 마음으로 종이 모으는 곳에 연구실에서 챙겨온 에이포 뭉치를 턱하니 두고 보람찬 하루를 마무리했는데 오늘 연구실에 와보니, 박사선생님께 피드백 받은 제 논문을, 소중한 제 논문을!!!!! 같이 내다버린 게 아니겠어요?

...........

하나하나 볼펜으로 피드백 주시고, 제가 또 온종일 펜으로 수정하고 보완한 자료라 무엇도 되돌릴 수 없는 자료인데 말이예요....

제가 제 손으로 무슨 짓을 한 건지 모르겠습니다. 얌전히 연구실 앞에 버렸으면 찾아보기라도 할텐데. 박사선생님의 노고와 제 노력과 더 나은 질의 논문. 이 셋을 한 번에 갖다 버렸네요.. 눈물나는 아침입니다 (ㅠㅠ)...........

멍청함에 비해 너무 큰 비용일 치뤄 속상하네요 (ㅠㅠ).... 똑부러진 인간이고 싶습니다.

Sort:  

아.... @sinnanda2627님...ㅜㅜ
진짜 남의 일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유학시절...심혈을(?) 기울어 썼던 논문이 한순간에 날라갔던 일이 기억나네요. 몇 일간 충격에 헤어나오질 못했죠.ㅜㅜ
힘내시라는 말씀 밖에 드릴 것이 없어 죄송합니다.

(추신 : 그 일이 있은 후 작성하던 눈문은 매잉 작성된 양을 무조건 이메일로 한 부씩 보내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이번 사건(?)도...^^;;)

Nice one

헐....ㅠㅠ

(ㅠㅠ)....

이런.... 엄청속상하시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열심히 써봐야겠습니다 (ㅠㅠ)

아이고. 저런, 혹시 폐지줍는분들이 아직 갖고있진 않으려나요? 너무아깝네요ㅜ

그분들도 동네를 다 도시는 거라 찾기 힘들 것 같습니다 ㅜ.ㅠ 말씀 감사합니다

세상에나... 안따깝네요.

위로 아닌 위로의 말을 남기면

우리가 사는 세상은 아직은 조금은 멍청한 사람이 더 행복하게 더 잘 살수 있는 세상이라고 생각되요~

그러니 신난다님은 지금 그대로도 충분히 멋진 분이시죠 ;-)

따뜻한 말씀 감사해요 (ㅠㅠ) 위로 받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네....? 으아.............. 힘내세요. 토닥토닥

ㅠ^ㅠ 토닥토닥 감사합니다 ㅠㅠ

아휴~~~제가 다 안타깝네요 ㅠ.ㅠ
같이 안타까워 하는것 말고는 딱히 더 해드릴게 없다는게.......

그걸로 정말 충분히 위로가 됩니다 ㅠ.ㅠ 감사드립니다 ㅠㅠ!

헐............
논문 원정대 모집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함께 논문 찾아 해메이는 원정대인가요? 덕분에 웃었습니다 ;->!

저런.. 뭐라 위로해드려야할지 모르겠네요
돈으로 치를 수 없는물건이라 상심이 크시겠어요 ㅠㅠ

정말 그렇습니다 (ㅠㅠ)...... 시간과 노력과 마음을 들인 거라 더 속상하네요 ㅠㅠ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ㅜㅜ!!!!

많이 속상하시겠습니다 ㅜㅜ 과제 파일 날려먹은건 여러번이지만 논문처럼 공들인건 참 안타깝네요 ㅜㅜ

ㅠㅠㅠㅠ빨리 제대로 문서화 해두었어야했는데 제 책임이 큽니다 흑흑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으아아아아.... 어쩜좋아요ㅜㅜ

ㅠ^ㅠ................... 다시 해야할 것 같아요 으흐흐흫ㄱ

화이또 난다님..ㅠ~ㅠ

아이고오... 토닥토닥... 저도 비슷한일을 겪은적이있는데 한동안 멘붕상태였던... ㅠㅠ 힘내세요

너무 허망합니다!!!!! ㅠㅠ 위로 감사해요 8ㅅ8

아...듣기만 해도 속상 ㅜㅜ 대학교때 리포트쓰다가 갑자기 컴퓨터 전원이 나가서 다 날린 기억이 나네요 ㅠㅠ 어떻게 해도 기분이 풀리지 않았던 ㅠㅠ
이미 벌어진 일이니 다시 숨 들이키시고 방도를 찾아보심이.. 그래도 다음엔 절대 같은 실수 반복하지 않으실거에요! 토닥토닥

ㅠㅠ 맞는 말씀 같아요 이미 벌어진 일이니 ㅠㅠ!!!! 처음부터 없었던 셈 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ㅠㅠ 토닥토닥해주셔서 감사해요 8ㅅ8.....

아이고.... 일단 그분(?)께 그날 폐지의 행적에 대해서 지금이라도 빨리 수소문하는게 어떨까요?

너무 민폐가 될 것 같아요 ㅠ^ㅠ 처음부터 안했던 셈치고 다시 작성하려고 합니다. 같이 고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운내세요~~ 토닥토닥
실수는 누구나 하는거니 ~ㅠ

위로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

숨이 턱 막히네요 ;

에구...... 어떡하죠 ㅠㅠ

ㅠㅠ 드릴 말씀이 ㅠㅠ

흑흑 아무말씀 안해주셔도 벌써 위로가 됩니다 8ㅅ8..... 감사해요 8ㅅ8...

아이코
얼마나
마음고생을 하셨을까
힘내요 토닥 토닥

엉엉 감사합니다 ㅠㅠ

헐.. 그냥 뭐라말할수가없네요.. ㅠ
힘내세요.. 힘안나시겠지만 ㅠ..
하.. .. 어쩌죠.. ㅠㅠ

베카추님 ㅠㅠㅠㅠㅠㅠㅠ 위로 감사드려요 ㅠ.ㅠ 덕분에 힘 납니다 ㅠㅠ!!!!

액떔했다 생각하세요

되돌릴수 없는일은 매여있을수록 손해더라고요

위로드립니다.

맞아요! 얼른 잊어버리고 빨리 새로 작성하려 합니다!!! 위로 감사합니다 ^^

아이고, 어째요. 제가 다 속상하네요. 그래도 조금만 슬퍼하고 금방 기운 내시길.

다 슬퍼하고 이제 기운 차리려고요 ㅠ.ㅠ 감사합니다!

에고에고... 에휴, 그렇게 아무 생각없이 실수할 때가 있더라구요, 사람인지라... 저는 자주 겪어서 잘 압니다. ㅎㅎ

정말 무의식적으로 발생한 일이라 저도 너무 어이가 없었어요 ㅠㅅㅠ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야할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ㄴㅇ른ㅇ란ㅇ란ㅇㄹ응어어어어어 ㅠㅠㅠㅠ
얼마 안되지만 위추 드리고 갑니다 ㅠㅠㅠ 조금이라도 위로가 됐으면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엉엉 힘낼게요 ㅠㅠ!!!!!!!!!!!!

가끔 말도안되는 실수를 저지를때가 있더라구요,
그 막막함을 어찌 위로해드려할지 ㅠㅠ

기린님 ㅠ.ㅠ! 이제 잊어버리고 정신 바짝 차리려 하고 있습니다 ㅠ.ㅠ!!!! 공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읔 보는 저도 속상하네요 토닥토닥 해드려요 ~

크엉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다보면 이런 일이 어디 한두번 이겠습니까?
열심히 작성했던 자료를 한번에 다 날려 버리는 멍청한 짓도 서슴없이 저지르고 허탈 해 한적이 많았지요...
자료를 잃어버린 대신 다시 나를 돌아 보는 기회를 얻었으니 힘내세요

나를 돌아보는 기회라 말씀하시니 찔리네요 (ㅠㅠ) 덜렁거리던 습관을 계속 앉고 있던 게 후회가 됩니다 ㅠㅠ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나만 그런게 아니고 남들도 다 그러는데 안그런척 하는게 많더라구요.
저부터도 안그런척 그러죠 ^^
오늘은 신난다님 스스로에게 그래도 잘 했다하고 근사한 상을 하나 주세요

위로의 보트 드리고 갑니다.
우째요.... ㅠㅠ

레나님 8ㅅ8 이제 해탈하여서 그나마 괜찮습니다 ㅠㅠ!! 위로 감사해요 8ㅅ8

정말 속상하시겠어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이 괜찮아졌어요!

아..너무 속상하시겠어요 ㅠㅠ
빨리 털어내셔야 할텐데..그게 쉽지가 않죠..힝ㅠ
미약하지만 살포시 위로 꾹~ 누르고 갑니다 ㅜㅜ

흐엥 마음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누구나 그런 실수를 할때가 자주있죠

저도 내일 만날분의 연락처를 전달받고 그 종이가 바로 쓰레기 통으로 들어간지도 모르고 찾아보았더니 벌써 쓰레기통의 메모지는 사라지고 오후에 부랴부랴 연락처를 알아 연락했으나 이미
계약건도 날아가 버린 뼈아픈 기억도 있죠...

정말 말을 잇지 못할만큼의 뼈아픈 기억이네요........(ㅠㅠ)!!!!! 정말 자신이 싫어질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ㅠㅠ

ㅠㅠㅠ아이고............진짜 무슨 말로 위로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읽는데 제 심장이 내려앉네요 ㅠㅠㅠ 와 진짜 토닥토닥... 너무 마음에 오래 담아두지 않기를 ㅠㅠ

으흐흐흐흑 녕님 이 논문과정을 다 어떻게 통과하셨나요 새삼 대단하십니다 ㅜ^ㅜ 위로 감사드려요 ㅠㅠ

아..... 이런..... 머라 위로의 말씀을 드려야 될지....

많이 해탈했습니다 ^.ㅜ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아이구..ㅜㅜ 화이팅입니다

꼬부기님 캄사합니다 8ㅅ8..................

참모라구 위로에 말씀을 드려야할지 ㅜㅜ

8ㅅ8 이제 힘 많이 났습니다!

저런... 신난다님의 착한 마음이 이런 악몽을....괜찮아요 다시 쓰실 수 있어요 더 좋은 내용 더 좋은 첨삭으로!!신난다님 화이팅!

르캉님 또 왜 이렇게 오랜만이시죠!!! 르캉님 화이팅!!!

흐아... ㅠㅠ 아이고 마음이 아픈게 여기까지.. ㅠㅠ 힘내세요.

ㅠ0000000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괜찮아요 흑흑 감사해요 ㅠ0ㅠ

아... 눈물이... ㅠ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소즁한 눈물 나누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ㅅ8

난다님ㅜㅜ 저라면 울었을 거예여.. 중요한 건 사진으로 찍어두는 습관 들여 보세요. 저도 실천하고 있지 않지만..ㅋㅋ

힝 찍어두기엔 넘나 60페이지였어요 8ㅅ8 그 시간에 진저님 사진이나 더 찍겠어요! 하트

으어...ㅠㅠ 진짜 너무 속상하셨을 것 같아요ㅠㅠㅠ
진짜 그 상실감이란ㅠㅠ
지금은 기운을 좀 차리셨을지ㅠㅠㅠ
어떤 말로도 위로는 못드리겠지만...
곧 주말이니 조금만 더 기운내세요 신난다님!

속상하시겠어요...ㅠㅠ 보팅및 팔로우 하고 가요 앞으로 자주 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