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haheel 바닷가 풍경... ^^

in #photography6 years ago

.
.
즐거운 월요일 입니다.
창문 너머로 모래바람이 부는걸 보니 조만간 더 더워지겠네요.
뜨거운 여름이 기대(?) 됩니다... ^^

어제는 오랜만에 바닷가에 다녀왔습니다... ^^
가끔 마눌님과 운동하러 가는 Fahaheel 바닷가 입니다.
경치 좋고, 마트도 가까이 있어서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는 가는 곳이지요... ^^
1.jpg

친구와 운동하는 사람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
한가로운 경치를 보며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 ^^
여유로워 보입니다... ^^
2.jpg

3.jpg

4.jpg
.
.
보유하신 코인들 떡상하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is it the date palm from kuwait?

크 해변의 야자수들 멋지네요 ㅎ
서울은 지금 비바람이 많이 불어요!ㅠㅠ 날씨도 쌀쌀해졌고 ㅎㅎ
얼른 다시 날씨가 풀렸으면 하네요~ㅎ

해변이 이쁘네요~
정말 떡상을 기대해봅니다~ ^^

야자수를 사이에 두고 산책하는 기분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

탁트인바닷가가멋진곳이군요 마지막사진분은연예인이신가요??어머~~~!!>_<

우와 해변 주변이 엄청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네요. 한국이랑 느낌이 틀려요 ㅎㅎ

이야ㅋㅋ 이런데사시는군요ㅋㅋ 운동하다 살벗겨지겠어요ㅋㅋ더워보이네요

여유로워 보이네요^.^
한국의 여름도 기대(?)되네요ㅎㅎ

마지막 카페에 앉아있는남자와 야자수가 너무잘어울리는것같네요ㅋㅋㅋㅋㅋㅋ 모래사장도 넘이쁘구...!!!
압둘라님도 행복한 한주 보내세용

함 여행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보유 코인 떡상하면 꼭 가볼께요^^

더운 여름이 아니라 뜨거운 여름이군요. ㅎㅎ 이국적인 풍경 잘 봤습니다.

중동은 쉽게 접할 수 없어서 더욱 신비롭게 느껴집니다
압둘라님께서 올려주신 사진을 보니
바다만 보면 보통의 휴양지 같은데 사람들 옷차림이...
압둘라님도 요렇게 입고 다니시는지 갑자기 궁금해져요^-^
즐거운 날되세요!

조만간 한벌 장만할까 합니다... ^^

우와!! 순백색의 옷을 촤라락! 걸치신 모습이 기대됩니다!! ^^

와~너무 멋진 바다가 근처에 있으시네요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바다예요^^

아주 좋은 게시물, 친구의 아름다운 전망.

한국은 어제부터 봄비가 추적추적...
이번 4월은 역대 보기 힘든 요상한 날씨의 연속이네요. 그래도 꽃은 피고, 싹은 돋고, 코인 시장에도 봄은 오겠지요? ㅎㅎㅎ

쿠웨이트 복귀하셨군요. 여유롭고 평화로와 보입니다. 문득 쿠웨이트에서는 외국인 여성도 히잡을 착용해야 하는지 궁금해졌습니다. ㅎㅎ

외국인들은 히잡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요즘은 현지인들도 히잡없이 다니는 사람이 늘어나는것 같구요... ^^

오호.. 그렇군요. 이것도 일종의 편견이겠어요.^^

시원한 바람과 열기가 넘치는 해변은 운동하기 좋은 곳입니다.
나도 해변을 좋아한다 나의 친구 (나는 어제도 해변에 단지).
그것을 즐기십시오 @abdullar.

사진보고 저도 모르게 커피 한잔 들며 해변가를 거니는 상상을 했네요^^ 저런곳을 일주일에 한번씩 가신다니 오우 좋은데요 :)

해변가의 사진만으로도 뭔가 여유로움과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경치가 좋네요 ㅎㅎ . 근데 뜨거운 여름이라니.. 어느정도 일지..

50~60도 정도 될겁니다... ^^

일주일에 두번 바닷가 구경 부럽네요.
경치가 멋지네여 ^^
코인 떡상하면 저도 제주도 함가야 겠습니다.

경치가 예술입니다 사진만으로도 기분이 상쾌해지네요
@abdullar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한국은 지금 비오고 바람부네요

안녕하세요 abdullar 님,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ㅎㅎ 정말 한적하니 여유로워 보이네요^^ 코인 떡상 함께 기원합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I'm from aceh please help him abdullar, and please help visit my steemit i like your post

Bek neujak lake-lake vote bak post goep. Ji flag neuh eunteuk.

마지막 사진 정말 인상 깊습니다.
중동 의상을 입고 브런치를 드시는듯 한 모습이 정말 그곳의 삶이 그대로 반영된것 같네요!!!
압둘라님! 이번 한주도 힘내세요 ^-^

한국도 어제까지는 무더운 여름 날씨였는데
비가오면서 쌀쌀해 졌네요
중동의 바닷가도 운치가 있네요^^

나무의 경치는 내 친구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잘하면 내 좋은 친구 야.abdullar

네.. 즐거운(?) 월요일의 여유가 느껴집니다^^

압둘라님~ 계신곳은 여름이 아니라도 뜨겁지 않나요? ㅎㅎ
정말 여유로워 보이는 사진들이네요... 저도 여유로운 삶을 살고 싶은데...ㅠ

모래와 바다와 하늘이 정말 멋진 곳이네요~

와..중동에도 바다가 있나요? (제가 너무 무식한 소리를 하는건가요? ) 중동에서 생활하는 지인들이 부러운적이 없었는데.. 압둘라님 포스팅 보니.. 부러워집니다.. 정말 좋은건가요? 아님 좋아보이는건가요.. 알려주세요. ㅎㅎ 그리고,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보기만 해도 마음이 시원해지네요 ㅎㅎ
한국은 지금 비가 추척추척 오고 있네요 ㅜㅜ 비 싫어라 하는데 ㅎ
떡상으로 기분 좀 풀어봅니다^^
글 잘 봤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와 사진을 보면서 생각보다 선선해보인다라며 생각했는데 댓글을 보다보니...50~60도라니요!!!! 와....근데 다들 하얀옷을 말끔히 차려입고 있네요. 더운기색도 없어보이고...

very nice photos dear friend

이국적인게 화악 느껴지네요^^
야자수에 쭈욱 펼쳐진모습이 너무 멋진거 같아요!!
압둘라님 이번한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사진에 보이는 현지인 분들 중에 다른 압둘라님이 계시려나요? ㅎ(어제 포스팅해주신 닉네임 챌린지가 생각나서..ㅋㄷ)

사진만봐도 여유여유가 느껴지네요..!!

거기에있는 것은 매우 멋지다 .Supoi-supoi 바람을 기다리고있는 나무의 아래에서 앉아있어 라.

여유로운 바닷가 진짜 가고싶어요 ~ 커피한잔하면서~좋은시간 보내세요

힘내세요 !

정말 가 보고 싶네요~^^
완전히 다른 세상일 듯 싶기도 하고요!!

경치 좋은곳에서 운동하시고
부럽습니다
일주일에 두 세번 운동하는게
좋다네요
타국에서 건강관리 잘하시고
행복하세요

쿠웨이트 바다가 이리 좋은줄 볼때 마다 놀랍네요. 혹시 사모님도 히잡쓰고 다니시는지요...? 그냥 급궁금해서요...

해변 분위기를 즐깁니다 @ abdullar 좋은 하루 되세요.

야자수가 가로수라니 이국적인 풍경이 좋습니다.
그리고 코인 떡상 꼭 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은 비가 오네요^^ 그래도 코인장은 붉게 물들어 있습니다. 비가 그치면 더 활활 타오르길 기대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쿠웨이트는 홍보대서 하셔도 되겠어요^^

쿠웨이트 사람들, 저 더운 날씨에 긴 옷을 입고서 덥지는 않을런지 모르겠어요. 혹시 안에는 아무것도 안입고 다니는 것이 아닌지 몰라,,, ㅎㅎ

와....50~60정도 되는 기온이군요...(압둘라님 대댓글..)
말그대로 뜨거운 여름....사우나랑 비슷하거나 더 더운 느낌일까요...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거기에있는 것은 멋지다. 내가 눈으로 직접 보지 않고 있었던 야자수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