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위 구멍

in #photographylast year

아이들의 습성(?) 인지 작은 구멍만 있으면 들어가려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그랬다 하더군요.

그런데 첫째는 이미 체격이 엄마보다 커지고 있는데 마음만은 아직 어린이라고 생각하나 봅니다.
바위에 있는 구멍이 비좁아요. ㅋㅋㅋ

[꾸미기]KakaoTalk_20250614_205147884.jpg

그에 반해 둘째는 아주 여유롭습니다. ㅎ

[꾸미기]KakaoTalk_20250614_20514698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