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 굿나잇 캐마 !!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라라가 또 왔어 !
아까는 가즈아 태그만 붙였더라고 -
반성하는 의미에서 정품 게시판에 한 문제 더 내려구 !
(@happylazar 덕분에 알게됨 고마워 !)

<문제>

정답자 1스달줄겡 ~ :)
센스있는답 풀보팅 !

그림 못그렸다고 놀리면 맞춰도 탈락 ! ㅋㅋ
반말 안해도 탈락이얌.
이상 ^-^!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shin0288 @yourhoney
@cyan2017

정답 : 운전면허(@mimistar)

Sort:  

수전증

땡 ! 근데 그럴싸해 ...ㅋㅋ

운(구름)


허(her) / 늦었네......

ㅋㅋㅋ 수고했어 ! 풀이는 이게 맞앙 !

아니.... 내가 아무리 생각해도.. 정답과 풀이는 이게 맞아.
라라의 다이어트 계획 대실패!

솔직히 이게 더 정답 아닌가?? 라라형?? 응?? 'ㅡ' ㅋㅋㅋㅋㅋㅋ

(소곤소곤) 나도 그래 뉴위즈형.
(소곤소곤) 정확한 해설 : 면도 먹고 싶고, 전도 먹고 싶은 생각들이 뭉게 구름처럼 머릿속에 떠오르는 라라형.

둘다 혼날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라이트형이 저렇게 몰아갔음!!ㅋㅋㅋㅋ
난 그냥 물어본거야!! 'ㅡ' 크큭큭ㅋㅋㅋ

우와, 진짜 의리 없다. 뉴위즈형!!!!!!!

아웃오브의리...ㅋㅋㅋㅋㅋㅋㅋㅋ

압 =_ = 처음으로 다운보팅에 손이 간다...

읍읍읍...🙊🙊🙊 (유구무언)

ㅋㅋㅋㅋㅋㅋ훗

@멘션 해제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해제되었습니당.

운전면허

내 캐마 헌터는 미미누나 ㅠㅠㅠ 정답 ! ! !

히힛 왜 나는 답글을 안주나 했넹 ㅋㅋ
앗 우린 뭔가 통해 ♡♡♡

스달보내고 왔어 !

ㅎㅎㅎ굿밤^^!!

꺅 하트가 추가됐어 !! ㅋㅋㅋ ♡♡♡

자 이제 설명좀 ㅠㅠ

구름 운 / 전 / 면(국수) / 허(her 그녀) 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가 아니라 전이었다니 ㅋㅋㅋㅋㅋ

대신 설명 고마웟 !! ㅋㅋ

라볶이

땡땡 ~ +_+

라라의 다이어트 계획 대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센스상 노린거냥

나 원래 머릿속에 생각난거 적어. 캐마는 참여 그 자체가 즐거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왜 그냥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발해서 ㅋㅋㅋㅋㅋㅋ

형, 의도치 않게 허를 찔렸나봐. ^^;;

라라 궁금해서 블로그 다 들어가본다

아 신성한 캐마에서 흑심을 품으면 안되지 수정수정

ㅋㅋㅋㅋㅋㅋㅋ 틈새공략ㅋㅋㅋㅋ
'블로그용 스팀잇' 홍보 오져따리 지려따리!! ㅋㅋㅋ

아 신성한 캐마에서 홍보하면 안되지 반성하면서 수정 수정 ㅋㅋㅋㅋ

맨션 알람이 지금 옴 ㅋㅋㅋㅋ
근데 맨 오른쪽은 라라형이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있어 !!!!!!

오늘의야식

ㅠㅠ 힌트점 ㅠㅠ

답이나와버려써 나도 힌트라는걸 줘보고 싶었따흑

라면 먹고 김치전 먹고 안먹은척 이쁜척 아닌가요?

답도 아니지만 존댓말이라니 !!! ㅋㅋㅋㅋ

나도 맨션해줘 ㅡㅅㅡ

응 !! ㅋㅋ

정답! 진퇴양난!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땡땡땡땡 !

운전면허

앗 늦었다;;

수고했엉 !! ㅋㅋ

운(구름)


허(좋아서 허...)ㅋㅋㅋㅋㅋ

띄워쓰기 하는 사이 답이 나와버려따 !!

헉 아깝다.... 2분 차이로!!!

귀엽군ㅋㅋㅋ 좋아서 (허..) 라니 .. 사실 저렇게 그릴까도 잠시생각했었어 !! ㅋㅋㅋㅋ

딱봐도 김구라여친 아니야?ㅋㅋㅋ
김(치전) 구(름) 라(면) 여친

곧은 면이라구.. ㅋㅋㅋ !! 답이 나왔지만 외친다 땡 !

운전면허

라라여신도 가즈아 해?

여신도 가즈아라니 ㅋㅋ

아주 편해...ㅋㅋㅋㅋㅋㅋ

응 여기선 반발하다가
다른데선 존댓말하면
인지부조화 오겠다 ㅋㅋㅋ

그래도 넘 잼있다 ㅋ

moont0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이게 캐마지.

asinayo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문제 재도전한다.

오 ㅏ운전면허어떻게맞췄냐 대단하다.
보팅누르고갈게 퀴즈재밌따

고마워! 다음엔 참여해방

가즈아 태그 재밌네 ㅋㅋㅋ 들렸다 간다!!!

ㅋㅋㅋ자주보자!!

moont0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캐치마인드] 불금을 위해서... 가볍게 몸풀고 가자...!!!

ㅋㅋㅋ맞춘사람도 대단하지만 라라 그림 디테일봐 ㅋㅋㅋ

ㄷㅣ테일 생각해줘서 고마오..훌쩍

shin0288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점심 캐치마인드 가즈아!!!!!!

앗 정답보고도 한참 생각했다는 ^^;;;

앗 ㅠ 또 놓쳐버렸네요 ㅠㅠ
제가 너무 드문드문 접속하나봐요 흑
그림 너무 귀여워요!! 특히 전...은 대체 어떻게 그리신거죠!!
퀄리티 대박!!

kiwifi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형들 자? 문제갖고왔어. 얼릉 인나.

kiwifi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불금이라 하나 더 준비했어. 부담없이 즐겨...

shin0288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주말 캐치마인드 가즈아!!!!!!

kiwifi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다들 컨디션 좋아보여서 하나 내고 잘께!

mipha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통 큰 캐 마 / 5스달부터 시작

hersnz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정말 이젠 가즈아가 대세인가? 퀴즈가즈아!

hersnz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lightsimulator 가 늦게 와서..퀴즈 다시간다.

kiwifi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잠안오는 형들을 위해...

sjchoi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캐치마인드] 소노(小怒) 상태의 캐치마인드

sjchoi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캐치마인드] 힘든 토요일 밤엔 역시 캐마지

rokyupjung님이 lalaflo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2스달 걸고 캐치마인드 한 판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