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SMT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0

in #kr6 years ago

현재 SMT를 준비중입니다.

ICO를 볼때 백서를 많이 봐서 백서쓰기가 쉬울줄 알았는데 대학원 논문쓰던때가 생각이 나는군요....ㅠ

기본적인 목적은 미디어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미디어 사이트는 법인 사업체로 뉴스, 코인, 문화, 웹툰 등을 담을 예정입니다.

특이하고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SMT를 만들기 위해 몇 가지 이상점을 담을 예정입니다.

  1. 컨텐츠는 미디어 사이트와 스팀잇에 동시에 포스팅됩니다.
  2. 스팀잇의 포스팅과 보상이 주어지게 되고 이를 밑거름으로 삼아 미디어 사이트는 Distribution에 충실하게 설계를 할 예정입니다.
  3. 스팀잇은 보팅,큐레이션 보상 미디어사이트는 광고,출판,강연 등의 수익 모델을 가질 예정입니다.

방식은

  1. SMT가 될때까지 ERC-20으로 진행하게 될것입니다. XAP가 비슷한 모델이라고 봅니다.
  2. Private sale과 Airdrop I,II 로 구성하여 진행할 것 입니다.

Private sale
기본 소요비용,인건비,개발비용등을 충당하기 위해 투자자를 모집하여 Private sale을 진행할 것 입니다.
그 과정은 비공개,공개 모두 사용할 예정입니다.

Airdrop I
본 사업 구조에 필요한 자금과 토큰가치 부양은 스팀파워를 통해서 이루어질 것 입니다.
이를 위해 필요한 스팀파워를 설정할 것이고
그 만큼 스팀파워 임대를 받을 것입니다.
매달(최저 30일, 최대 59일) 특정일에 스냅샷을 통한 에어드롭을 실시할 것 입니다.

Airdrop II
스팀 소유자에게도 에어드롭을 실시할 예정입니다.(거래소를 제외)

수익 과정은은 심플합니다.

  1. SMT를 통한 스파임대를 통해 스파를 올림
  2. 스팀, 미디어 사이트에 컨텐츠를 포스팅함
  3. 스팀 보상(a)을 받게 되거나 미디어사이트의 수익(b)이 발생하게 되면 총수익(a+b)으로 발행한 SMT를 매수 and 소각할 예정입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너란녀석정말싫다

너란 저녀석은 저한테 한번도 안올까요
ㅋㅋㅋㅋ

ㅋㅋㅋ 웃겨요 ㅋ

아 오치님 댓글보고 빵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떻게 될지도 궁금하구요!!

SMT를 통해서 스파임대를 한다. 실제로 어떻게 구현될 지 궁금하네요.

SMT가 뭔가요?

Smart Media Token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 감사합니다. 검색해 보겠습니다.
내일은 서점 가야겠습니다. 모르는 것이 너무 많네요.

@검색 스팀 청서

안녕하세요. @steem.apps입니다. 요청하신 구글 내 스팀잇 [스팀 청서] 검색 결과입니다.

1. tmkor님의 스팀 청서 번역하시는 분을 위한 컴파일 가이드
안녕하세요 @tmkor 입니다. 오늘 스팀청서가 공개되었습니다. pdf파일로 공개가 되었는데, pdf는 보기 용도는 좋지만 편집은 어렵지요.. 번역하시는 분을 위해서 스팀 청서의 소스코드를 컴파일… by tmkor.
2. dakeshi님의 스팀 청서(Steem Bluepaper) 번역 완료
스팀 청서(영문명은 steem bluepaper 입니다) 한글 번역이 완료되었습니다. 스팀의 현재 개발 상황을 알려주는 steem.io 에서는 스팀 청서, SMT와 관련된 내용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 by dakeshi.
3. segyepark님의 [번역] 스팀 청서 공식 발표 + 스팀잇 전용 쇼핑몰 (@steemitblog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스팀잇 공식 블로그인 @steemitblog 에서 스팀 청서를 공식 발표하여 이를 번역해봤습니다. 공식 발표를 최대한 빨리 접하는게 스팀잇의 이해도 뿐만 아니라 투자에도 크게… by segyepark.
4. dakeshi님의 스팀 청서(Steem Bluepaper) 번역과 주요 용어 가이드라인
스팀 blue paper 번역본을 찾기가 힘든 것 같아서 공부도 할 겸 직접 번역하고 있습니다. 현재 40 % 정도 진행된 상태구요, 1월 중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번역 작업 중인 프로젝트의 주소는… by dakeshi.
5. relaxkim님의 스팀 청서(블루페이퍼) 공동번역 결과입니다.
' 스팀 청서(블루페이퍼) 공동번역을 제안합니다. '의 결과 포스팅입니다. 번역에 참여해주신 @polonius79님, @yusulism님 및 @admljy19님께 감사드립니다.… by relaxkim.
6. partykim님의 스팀백서 읽어 보셨어요??
2018년 2월 19일 ... 안녕하세요! 크릴새우 @partykim 입니다. 요즘 제가 스팀에 완전 푹빠져서 영어관련 포스팅은 좀 멀리한체... 스팀관련 포스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스팀에 대해서 공부 할수록 스팀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는데요. 스팀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하기 위해 스팀 백서,청서 스팀블록체인 기반의 SMT(Smart Network ...
7. enomujjass님의 Steem Bluepaper(스팀청서)
Steem Bluepaper(스팀청서) 여기에서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 마음대로... 간단히 주요 내용만 해석해 봤습니다.(꾸벅...) Hello Steemians! Last… by enomujjass.
8. mastertri님의 스팀 Bluepaper 와 Proof of Brain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지난 주 스팀 백서(Whitepaper)의 개선판이 나오고, 몇 시간 전에는 청서(Bluepaper)가 나왔습니다. 간단히 살펴본 생각을 나누어 볼까 합니다. 스팀 청서… by mastertri.
9. pius.pius님의 스팀에서도 디지털 키티가 나올 수 있을까요?
이들 증인은 생산한 블록 당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증인들은 새롭게 생성된 토큰으로 100% 보상을 받기 때문에, 최종 사용자들의 개별 트랜잭션에는 어떠한 수수료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스팀 시스템은 대역폭 속도 제한(bandwidth rate limiting; 스팀 청서 참조)을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수수료 없이 무제한으로 트랜잭션을 ...

안녕하세요. @steem.apps입니다. 요청하신 구글 내 스팀잇 [스팀잇 청서] 검색 결과입니다.

1. segyepark님의 [번역] 스팀 청서 공식 발표 + 스팀잇 전용 쇼핑몰 (@steemitblog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스팀잇 공식 블로그인 @steemitblog 에서 스팀 청서를 공식 발표하여 이를 번역해봤습니다. 공식 발표를 최대한 빨리 접하는게 스팀잇의 이해도 뿐만 아니라 투자에도 크게… by segyepark.
2. nhj12311님의 [개발] 스팀잇 글을 댓글로 검색을? steem.apps 댓글 봇 오픈 - 검색 + ...
3일 전 ... 스팀잇에서 검색되는 구글 커스텀 서치의 결과와 실제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의 결과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검색 결과에서 상위에 랭크된다는 건 그만큼 오를만한 객관적인 지표가 있었다고 사용자에게 신뢰감을 주기에 선택, 읽혀질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헌데 스팀잇 내 커스텀 서치의 검색 결과는 너무 쌩뚱맞게 ...
3. inhigh님의 스팀잇 청서 이미지의 느낌적인 느낌으로 모방해보았습니다 ... - Steemit저장된 페이지
아침에 업데이트된 스팀잇청서(blue paper)글을 보셨나요? 기존에 있던 백서(White paper)의 업그레드 버전이라고합니다. 청서 링크 : https://steemit.com/steem/@steemitblog/announcing-the-steem-bluepaper 물론 영어라 읽진 못 했지만 저는 포스팅에 보이는 멋진 이미지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포토샵 작업을 하게 된 이후로 ...
4. relaxkim님의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2018년 1월 21일 ... 저도 시작한지 며칠 안되어 천천히 알아가는 중입니다. 이해에 도움이 되었던 페이지 즐겨찾기 용도로 만들었어요. 원 제목은 '스팀잇에 없는 즐겨찾기를 위한 개인 페이지'였는데, 생각해보니 앞으로 신규 가입자 분들이 늘어날테니 초보 입장에서 도움이 된 글을 모아놓으면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페이지가 되겠더군요 ...
5. vimva님의 [스팀언팩 2회] 신개념 블로그 스팀잇 뜯어보기, 스팀언팩 2회 ... - Steemit저장된 페이지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신개념 블로그 스팀잇 뜯어보기, "스팀 언팩" 2회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 스팀언팩에 대한 소개는 여기 를 참조해주세요 :) 오늘 올라갈 스팀언팩부터는 한 번에 ... [2회] 스팀잇에서 어떻게 보상을 받을 수 있는가!? ..... ㅋㅋㅋㅋㅋ @dmy님의 비유가 참 좋았습니다 :) 저도 짬내서 백서랑 청서좀 읽어봐야하는데.
6. gochujangkim님의 [뉴비들을 위한 번역] 스팀잇 CEO 네드 스캇이 드리는 글(2018년 2월
2018년 2월 20일 ... 스팀잇 겨울 업데이트 : 2017년의 회고, 우리의 비전에 대한 공식 성명과 임무, 그리고 향후 전망 우리는 이 포스트에서, 지난 1년 동안의 성패에 대한 관점과 앞으로 추진할 임무의 내용을 ... 또 가장 광범위한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는, 우리의 프로토콜에 유익한 가이드가 되게 고안한 새로운 청서도 발표했습니다.
7. pius.pius님의 스팀에서도 디지털 키티가 나올 수 있을까요?
이들 증인은 생산한 블록 당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증인들은 새롭게 생성된 토큰으로 100% 보상을 받기 때문에, 최종 사용자들의 개별 트랜잭션에는 어떠한 수수료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스팀 시스템은 대역폭 속도 제한(bandwidth rate limiting; 스팀 청서 참조)을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수수료 없이 무제한으로 트랜잭션을 ...
8. mastertri님의 스팀잇 보상에 대한 자정 작용이 필요한 이유
그리고 결국 전체 목초지를 크게 키우는 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곳에서 가치를 발견하고 보상을 가져가는 일을 통해 가능할 겁니다. 스팀잇 청서(Bluepaper)에는 재미있는 개념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작업 증명'(Proof of Work, POW) 이라는 방식으로 블록을 확정짓는 것과 비견해 사람들의 활동에 의해 가치가 부여되고 ...

제 포스팅(6번)도 언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검색하는 방법이 있군요. 감사합니다.

Thanks For The Information About SMT ICO!!!

상당히 흥미롭네요!

관심갖고 지켜 보겟슴다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곧오픈카톡방만들예정입니다

와우..기대 됩니다. ^^..

엄청난프로젝트군요 기대됩니다

어떤 식으로 진행될지 흥미롭네요.
새로운 도전 응원합니다.

제목은 '잡담'인데 내용은 잡담이 아니네요! (:

우와.. 뭔가 장엄?함이 느껴지네요. 응원합니다.🎊

준비를 시작하셨군요. 관련 프로젝트가 언제 종료되는지 모르게지만 중간중간 지켜보고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참여할 수 있는게 있으면 참여도 해보고 싶네요 ㅎㅎ

스마트 토큰에 기대가 많은 데 하나하나 구체화되나 봅니다. 세부적인 내용은 어렵지만 방향만은 바르게 가는 거라고 봅니다. 고맙습니다

와, 얼른 준비가 세팅되기를 바랍니다^^

첫 댓글입니다.. 글재주가 없어 투자로만 생각중인 뉴비입니다.
흥미롭네요 .

오오~~~ 응원합니다~~ 어느역할으로든 참여도 해보고 싶네요~
개발이든 임대든 말이죠~

Smt가 이제 슬슬 되어가는 군요 :)

기대됩니다^^

기대가 됩니다.

관심가지고 기다리는 플랑크톤1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ㄷㄷㄷ 곱씹어 봐야겠네요.

!!! 기대됩니다!!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겠네요 ^^
스팀파워는 에어드롭 없나요??

응원합니다.
아직 제대로 완벽한 이해가 되지는 않지만, 관심있게 지켜볼까 합니다.

애픽스도 그렇고 smt도 그렇고 명확한 수익구조가 머리에 떠오르지가 않습니다. 아직 공부가 부족한 탓인거 같습니다. 앞으로 smt가 중요한 이슈로 떠오를거 같은데 좀더 시간을 투자해서 공부해 둬야 겠읍니다.

오! 좋은소식이네요 ㅎㅎㅎ

우앙ㄷㄷ오치님의 능력은 어디까지인가!!

잘 진행됐으면 좋겠습니다. 리스팀할게요

아무튼 참 대단하신분 같애요.ㅎ

기대와 관심으로 보겠습니다.
즐건 주말되세요~~

미디어사이트가 만들어 진다면 그건 이 스팀잇 외부의 어떤 것인가요?
무척 궁금도 하고 기대도 되네요. 아! 스팀잇과 미디어사이트에 동시 포스팅이 가능하다고 하셨네요. 이건 저같은 포스팅에게도 유익할게 틀림없군요!

뭔가 일을 내실 분인 줄은 알았지만 ..
상상이상이셔요 ..!

뭔가 흥미진진 합니다. 두근두근.

설명만 봐도 뭔가 두근두근 합니다.
계속 관심가지고 보겠습니다.
응원할께요!

오치님이 하시는 프로젝트라면 같이 참여해보고 싶습니다..계속 지켜보고 응원하겠습니다.

읽으면서, 잘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많지만..어쨋든 멋진 일을 기획하고 있다는 것은 확실하군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 좋은데요
완전 기대되는 프로젝트입니다.

아직은 100% 이해되지 않지만 ... 가시화 되는 그 날 까지 기대합니다 @_@

응원합니다

스팀잇과 연동한 미디어 ... 로군요. 응원합니다

항상 공부하시는 모습 좋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다.^^

very good post sir??

우와 오치님 엄청난 일을 준비하고 계시네요~! 저도 참여할 수 있다면 기회를 엿봐보겠습니다!

멋진 프로젝트네요. 응원합니다~!

뭔지는 정확히 몰라도 짱짱맨님이 하시는 일이라면 일단 응원부터.. 가즈아!!!

저는 뉴비이지만, SMT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야겠군요.
일단 처음으로 짱짱맨에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물론 그것이 저의 첫 글이기는 하지만요.
앞으로 뉴미디어 창업을 하는 사람이 우후죽순처럼 생기겠군요.
가장 먼저 시작하시면 가장 많은 열매를 거두실 겁니다.
사업의 개시를 축하드립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