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nterlands Diary #46 - 2가지 전략이 모두 통해 이긴 배틀

in #splintertalk18 days ago

image.png

이번 배틀의 룰은 2가지였다.

  1. Target Practice: 원거리, 마법 공격에 Snipe 적용됨
  2. Close Range: 원거리 공격이 1번째 위치에서도 가능해짐

1번째 룰은 대비가 필요하다. 왜냐면 Snipe로 먼저 공격받을 카드가 허약하면, 우리 편이 쉽게 무너질 수 있기 때문이다.

image.png

나의 대비책은 2번째 위치에 Almo Cambio를 배치하는 것. 이 카드는 원거리 공격에 반격하는 Return Fire 능력과 마법 공격에 반격하는 Magic Reflect 능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스피드가 빨라서 상대편의 공격이 미스가 될 가능성이 있다. Phase 능력도 있어 마법 공격도 피할 수 있다. 이번 배틀에서는 이 카드가 키 플레이어가 될 것으로 보았다.

예상대로 상대편의 일부 공격이 미스가 되었다. 이번 배틀에서 제일 큰 역할을 했다.

image.png

상대편의 첫번째 카드는 강한 카드가 나올 것이라 판단하여 정면 공격 대신 후면 공격을 하기로 했다. 그래서 선택한 카드는 Feral Spirit, Silvershield Assassin. Sand Worm을 쓰고 싶었지만, 마나 캡이 부족하여 스피드가 빠른 Feral Spirit을 대신 선택했다.

상대편의 첫번째 카드가 Robo-Dragon Knight여서 뒤를 친다는 공략은 적중했다. 게다가 Silvershield Assassin의 Poison 능력 덕분에 카드들을 더 빨리 물리칠 수 있었다.


지난 Splinterlands Diary

Sort:  

Yay! 🤗
Your content has been boosted with Ecency Points, by @dorian-lee.
Use Ecency daily to boost your growth on platform!

Support Ecency
Vote for Proposal
Delegate HP and earn more

Thank you very mu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