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 별 다를 것 없는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 고마운사람, 그리고 라라의 노래 추천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lalaflor(라라)입니다 :) 🌿

오늘 아침에 눈뜨니 제가 항상 곁에 두고 자는
말랑말랑 곰인형이 이렇게 아이컨텍을 '◡'

2.jpg

그 바람에 기분이 좋아졌네요 :)

1.jpg

일어나 이불을 정리하고는 제자리인냥 놓아주고,

3.jpg

귀여워서 한마리 더 살까? 싶은 생각이..ㅋㅋㅋ
문득 인형표정 덕분에 이렇게 기분이 좋은걸 - 하고 사람 참 단순하다.. 싶었습니다.

5.jpg

치울건 별로 없었지만, 청소를 하고

19.jpg

몬스테라에 질세라 새순을 마구 자라내는 야자화분에 물도 듬뿍 줬어요 :) 🌿

9.jpg

얼마 전 말리려고 걸어둔 장미가 잘 마르고 있는지 한번 확인도 해보고 -

16.jpg

뭐라도 먹어야 겠어서 냉장고를 열어보니 하나 남은 토마토. (오예~)
그냥 토마토를 씻는데 왜 그렇게 토마토가 이뻐보였을까요.
괜히 젖은 손으로 사진을 한번 찍어보고,

20.jpg

무심하게 잘라 크림치즈와 함께 먹었어요 :)

왠지 이 여유를 좀 더 즐겨볼까 싶어 책꽂이를 보니,
오래전에 읽었던 책 한권이 눈에 들어와 펼쳤어요.

KakaoTalk_20180302_115817240.jpg

당신에겐 그런사람이 있나요? - 무무

책표지가 정말 예뻐서 눈에 확 들어왔던 기억이나요.
제 느낌에 연애와 관련 된 책은 아닐 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펼치니 연인관계에 관한 이야기들이 주로 적혀있더라구요.

그때와는 또 다른 마음으로 가볍게 읽어봤어요.

8.jpg

장미를 건넨 손에는 향기가 남는다.

11.jpg

따뜻한 사람과 평생을 함께 하는 것이 행복이다.
사랑이란 날 보석처럼 생각하는 사람을 아끼는 것이다.
:무무

15.jpg

인생은 길어야 하는 곳에서 짧고,
짧아야 하는 곳에서는 길다.
:노발리스 Novalis

간간히 숨어있는 문구들이 참 좋았습니다.

'따뜻한 사람과 평생 함께 하는 것' 이 문구를 보는데 요즘 스팀잇에서 만난 따뜻한 분들이 떠오르더라구요. 평생을 함께 할 수 있을지는 모르는 일지지만 요즘 저를 순간순간 행복하게 해주고 있다는 사실은 확실합니다.

어제는 @springfields님의
[봄이 오는 펜, 스팀잇에서 봄을 만나다.] (https://steemit.com/manizu/@springfield/5bdtgx/@springfields) 글을 읽어내려 가다 스케치북에 적힌 제 이름을 발견하고 그렇게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았는데, 제가 남긴 댓글에 남겨주신 대댓글을 읽고 또 읽었습니다.
정말 감동했거든요. 오래오래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springfields님의 글을 읽고 보니,
저도 표현하지 못하고 숨겨둔, 어쩌면 짝사랑(?)일지도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벤트를 열어 가끔 몇몇분께 표현하기는 했는데 늘 아쉬웠던 김에 대놓고 한번 적어봅니다 :)

스팀잇에서 여러모로 힐링을 담당해주시는 @healings
무한한 재능과 매력을 가지신 @jangkeum
재미와 감동을 함께주시는 @ibobbymari
정감이 가득 느껴지는 @hodolbak
상큼발랄하고 친절하신 @jeank
댓글 한줄로도 심장이 콩닥거리는 @huarin
아낌없이 댓글로 소통해주시는 @centering
항상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시는 @leeyh
사랑스러운 그림과 정성스런 댓글로 소통해주시는 @salmonbooks
언제나 귀엽게 다가와주시는 @ccodron
달덕후 꿈나무가 되게 해주신 @sintai
생각보다 재밌으신 커다란 나무 @skan
글의 표현들이 하나같이 좋은 @anne.sophie
정말 닮고싶은, 고마운 @springfield
중요한 순간에 찾아와 에너지를 주시는 @chrisjeong
열정과 에너지를 나눠주시는 @smartcome
따뜻한 마음과 맑은 생각을 가지신듯한 @sobbabi
맘놓고 스팀잇을 즐길수있게 도와주신 @asbear
스팀잇에 푹 빠질수밖에 없도록 만들어주신 @beajinsu
특유의 감성과 끌림이 있는 그리고 따뜻한 @feyee95
감성가득, 취향저격수 @grapher
일상의 글이 재밌는 수박하고 싶은 ! @songa0906
진정한 프로댓글러가 되고 계신 @wooboo
행복바이러스를 전파해주시는 @tata1
좋은글과 에너지를 건네주시는 @thewriting
제가 따뜻하다시며 저보다 더 따뜻한 @now-here
배려심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gidung
존재자체가 사랑스러운 @tktk1023
스팀잇에 비타민 같은 가즈아 ~ @tutorcho
종합선물세트같은 포스팅을 해주시는 @dakfu
저를 미소짓게 해주시는 @onepine
늘 정성가득한 댓글로 응원해주시는 @newmember
기꺼이 따뜻함을 베풀어주시는 @sochul
스팀잇에 없으면 섭섭한 귀여움 가득하신 @newiz
뉴비들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peanutbutter

생각나는대로 적어봤는데,
오늘 표현하지 못한 분들은 다음기회에 또 불쑥 들이댈게요 :-)

굉장히 쑥스러운 일이군요,
제 마음과 같은 노래 추천 하나 해드리고 꼬르륵, 늦은 점심 챙겨먹어야겠습니다 !

어떻게하지 - 우주히피

가사일부분

가끔씩 너의 농담에
숨겨진 그 맘을 원해
알지만 알고 있지만
아껴둔 네 맘을 꺼내
내가 오늘 좀 이상한건지 아님
날씨에 홀린건지
너를 좋다하면 이상한가
너를 바란다면 뭐라고 할까
가사전문 : http://music.naver.com/lyric/index.nhn?trackId=6110896

  • 음, 진짜어떻게하지 ? 좋은하루보내세요 ! ☘
    그리고 정말 고맙습니다. ღ'◡'ღ
Sort:  

대단하네요 잘 보고갑니다 불금 잘 보내시고 맞보팅@팔로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불금되세요 !

책이 차암~ 예쁘네요.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인형도 웃고있고~
보팅플러스팔로우 드립니다~ 맞팔!!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되세요.

뭔가 힐링이 되는 일상 포스팅이네요 ㅎ 다음 번엔 저기 리스트에 오를 수 있도록 ㅎ

으앗 ~~~~~~~ !!! 오마이갓 ~ 제게 처음으로 레시피를 전수해주신 @munhwan님 ㅜㅜㅠ!
이 감사한 마음을 앞으로 더 많이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 +_+ 믿어주세요 ~ !

앜ㅋㅋㅋ 악몽의 레시피가 다시 ㅋㅋ 조만간 다른걸로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ㅎ

어떠한 악몽이라도 함께 할 자신있습니다ㅋㅋ
올려만보세요 ! 😎

그럼 기대에 부응해드려야죠. 조만간 한 개더 갑니다 ㅋㅋㅋ

라라님 좋은하루보내세요^^
아레카야자 저희집에도 잇었는데 분갈이를 잘못했는지 ...
제가 이상해서 인지 제손에만 들어오면 다 죽어버리네요 ㅜ

감사해요 @wooboo님 , 사진속 야자는 테이블야자예요.
아레카는 원래 난이도 상!!입니다.ㅠㅠ 키우기 쉽다는 말 ~ 다 거짓말 ~ ㅎㅎ
다음에는 테이블야자로 도전해보세요 +ㅁ+

역시 사진의 느낌에 감동!(특히 샤워하고있는 레몬사진)
제 아이디가 있는 부분에 또한번 감동!>_<

여러모로 감동 주셔서 감사해요 라라님 덕분에 행복한 금요일이 되겠어요아주~^ ^

감사를 표하는 마음을 담아 소소한(아주작은..) 풀보팅 드립니다.

앞으로도 함께 가시죠 라라님!~

그,, 그게 샤워하고있는 토마토 이지 말입니다?ㅋㅋㅋ+ㅁ+
풀보팅..에 감동 :-) 행복한 금요일 그리고 행복한 휴일 되시기 바랍니다 :)

함께 가즈아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토라고 생각하면서
댓글을 레몬이라고 적었어요 미쳣나봐요...(금요일에 가끔이래요 이해해주세요)

불금+_+에 편안한 주말 되셔요~

라라님! 오늘도 마음이 차분해지는 잘 읽었어요. 저 리스트에 저도 있다니 정말 감동입니다 ㅠㅠ ‘따뜻함을 건넨 손에는 온기가 남는다’ 오늘 포스팅은 이렇게 기억될 거 같아요. 😊

따뜻함을 건넨 손에는 온기가 남는다

크,ㅠ ㅠ 또 이렇게 감동을 한가득 주시나요.
정말 감사해요 :)

라라님 사진 정말 멋져요 ^-^! 색감과 느낌을 정말 잘 살리셨어요. 매력적입니다. 잘 보고 가요

멋지고 매력적이라니,ㅠㅠ 감사합니다.
@ullalla98님과도 더 많이 친해지고 싶습니다 :)
앞으로 더 자주 들릴게요 ~ ^^

흐아.. 저런 보들보들 말랑말랑한 인형 있으면 완전 힐링되죠 ㅎㅎㅎ
곰돌이가 너무 이쁘게 생겼네요 :)
가끔 모찌 인형들을 가득 침대에 두고 거기에 파묻혀 잠들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 를 생각하곤 해요 ㅎㅎ

라라님은 식물을 많이 키우시나봐요!! 야자도 키우시다니... 야자는 엄청 커지지 않나요! :)

토마토가... 처음엔 왜 저리 주황빛이지 했는데 자른 단면을 보니 너무 신선해보여요!! 토마토만 먹는걸 좋아하진 않지만 저런 토마토라면 괜찮을지도...?

생각해주시는 스티미언 중에 혹시 나도 있을까..? 하고 내리다보니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라라님 ><

오늘도 좋은 글귀와 책을 가지고 오셨군용!
기분 좋은 포스팅과 글귀와 책, 사진을 보고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D

흐 ~ 제가 너무 정성스런 댓글을 강조한건 아닌가 모르겠어요.ㅠ_ㅠ
편하게 와주세요 @newmember님 :)

작은 야자였는데 점점 커지네요 ㅎㅎ
위로 커지려면 아직 한참 남았어요 ~ ^^
토마토가 색이 좀 연해서 저도 살때 고민했는데, 맛이 좋았답니다 :)
4개를 사와서 3개를 다먹고 오늘 하나까지 마무리 했어요. ㅎㅎ

음 그리고,
제가 좋게 봐드린게 아니고 @newmember님의 숨길수 없는 좋은 부분이 있었지요 ~ ^^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고맙습니다.

라라님 글엔 항상 즐겁게 놀러옵니다 ㅎㅎ
이제부터... 더더더 정성스럽게..! 댓글을 달게요!! ㅋㅋㅋㅋ
저도 모르는 좋은 부분을 발견해주시다니 너무 감사한거지요 ><
라라님도 즐거운 밤 되세요!! (늦은 시간이라 밤인사를..!)

토마토를 저렇게 감성 터지게 씻을 수 있는겁니까?ㅋㅋㅋ 항상 생각하는건데 @lalaflor님 사진 너무 느낌이 좋아요:)

@shimss님 ~ ^^ 그게, 저도 씻다보니 예쁘더라구요. 토마토한테 물어볼껄 그랬어요.
넌 그냥 씻고있는데 왜이리 이쁜거니 하고..ㅋㅋㅋ 오늘도 와주셔서 고마워요 ~ ^0^

👨 아이쿠~ 😊 여기가 라라님의 감성마을입니까~
비도 오고 날씨가 풀리니 파릇파릇 새싹들이 고개를 내밀고
봄꽃들도 봄 맞이 준비를 하더랍니다.
봄기운 가득 담은 라라님의 감성포스팅 기대할게요~ 🌼

꺄 ~ 환영합니다 !! ㅋㅋㅋ
이제 정말 제가 좋아하는 계절이 옵니다 ! 하하.
성공적일지는 모르지만
제 스타일대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

다음에는 라라님 명부(?) 저도 오르길 기대하며 ㅋㅋ 자주 놀러오겠습니당ㅋㅋ 뭔가 취향이 제 와이프와 비슷해서 친숙합니다 @.@

어머낫 ~ 감사합니다 !저도 @kimegggg님과 친해지고 싶습니다 ~ ! ㅎㅎ 와이프분도 스팀잇 하시나요? +ㅁ+ 그렇게 말씀하시니 ~ 궁금해지네요 ^0^

이제 하려고 가입신청해뒀어요 ㅋㅋ 가입되면 소개(?) 시켜드릴게요 ㅋㅋ

뭐예요 뭐예요!!ㅎㅎㅎ
어제는 댓글로 훅 들어오시더니
오늘은 포스팅으로 훅 들어오시네요😍😍😍ㅎㅎㅎㅎ

그리고 저도 라라님을 사.... 사.... 사탕드실래요?? 🍬🍬 (_ _ *)--0🍬
하나...더 드실래요?? (_ _ *)--0🍬 ㅋㅋㅋㅋㅋ

저도 정말 고맙습니다!! ^-^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야모야 ㅋㅋㅋ
애정애정 리스트 제가 먼저 만천하에 공개해버렸네요 ~ !!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요 ! 'ㅡ')/☘

당연히 앞으로도 라라님한테,
제 사탕 왕 많이 드릴거임!! 'ㅡ')/🍬🍬🍬 ㅋㅋㅋㅋㅋ

(이번 프로필 사진도 라라님 분위기랑 잘 어울려요!! ^-^ ㅎㅎㅎㅎ)

왓더~!!!!!!!제 이름이 저기 저기 저 위에!!!!!!!!
오우~!!!!!펄쩍펄쩍!!!!!누군가 제 이름을 이렇게 거론해준건 라라님이 처음입니다! 애정애정합니다.
저같은 미천한 플랑크톤을 굽신굽신...
게다가 매력있고 무한한 재능이라니!!!!
오늘 기분 최곱니다!!!!!!나에 풀보팅이나 받아랏
0.01!!!!!!!!!!!!!! 라라님 오늘도 전 애정애정😻🙌

당연한거 아닙니까?ㅋㅋㅋ 미천하다니요 ㅠㅠㅠ 제가 더 굽신굽신 ~ ㅎㅎㅎ
요즘 쓰시는 글 보면 누가봐도 다 그렇게 생각할거예요 ~ !
기분최고라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 애정애정합니다 ~
누구보다 빛나는 풀보팅 +ㅁ+ 나에게 써줘서 고마워요 ㅋㅋ

이렇게 오늘도 라라님과의 애정애정한 소통은 무난하게 이어가는중 ㅋㅋㅋㅋㅋ 오늘도 글 잘보고 갑니다.!!

@lalaflor님의 사진으로 보면 일상이 다 예쁜 화보가 되네요^^
특히 왜 그렇게 토마토가 예뻐보이는지...
그리고 무심결에 밑으로 내렸는데 제 이름이...
감동이네요 ㅠㅠ
@홍보해

헝헝 ~ 이렇게 열심히 모은 포인트를 제게 써주셔도 되는건가요 ㅜ0ㅜ 눈물 촉촉.
토마토가 저도 질투날만큼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찍었지요 :)
오래오래 뵈었으면 좋겠어요 ~ ^^ @gidung님 :)

원래 포인트를 모은게 팔로우와 안타까운 글을 위해 모은 건데요
전 이렇게 포인트를 써서 좋은데요^^

@lalaflor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gidung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겨울아 ~ 발바닥이 너무 사랑스럽구나.ㅜㅜ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블로그 방문을 했는데, 이렇게 주변에 마음이 따뜻한 이웃분들이 많으시네요ㅎㅎ
그건 다 @lalaflor님의 마음씨가 따뜻해서 주변에도 그런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것 아닐까 합니다..
좋은 문구들도 정말 감사해요! 자주 찾아와야될 것 같아요.. 마음이 다 힐링되는 것 같아요 꾸벅( _ _ )
저도 주변에 고마운 사람들을 찾아봐야겠습니다 :)

@peanut131님 반갑습니다 ! ㅎㅎ 제 이웃분들도 그렇지만 스팀잇에는 따뜻한 분들이 엄청 엄청 많으신것 같아요.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찾아뵐게요 ~ ^^

그러니까요! 다른 SNS들도 많이 있지만, 이렇게 몰랐던 사람들 사이에도 이렇게 따뜻한 정이 오고갈수 있구나.. 하고 느낀 첫 SNS인것 같아요!! 다른 SNS는 다 접었습니다..ㅎㅎ
저도 @lalaflor님께서 쓰시는 고마운 사람 명단?에 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_@

우와 ~ 저도 그런데 신기합니다. 다른 SNS는 다 접었어요 :) 크게 매력을 못느끼기도 했고.. 근데 스팀잇은.. 일단 지금까지는 너무나 좋다고 생각해요 !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당 (__)

사진이 되게 이쁘게 잘찍혔어요^^ㅋㅋ저도 서각이라는 나무작품을 만들고있는데 저 꽃배경에 사진 찍으면 이쁠꺼같아요.^^ㅋㅋ표현해주는 이름에 제이름도 올라가고싶네요ㅋㅋ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backjungmin님 :) 전 나무만지시는 분들 보면 너무 멋지더라구요. 작품나오시면 올려주세요 ~ 구경갈게요 ! 들려주셔서 감사하구 자주자주뵈어요 ~ ^^

화사한 봄빛같은 라라님의 부름에 상큼발랄한 찌니가 왔습니다요!
제 앞에 붙은 수식어가 너무 마음에 들어여... 감동 ㅠㅅㅠ
사진과 노래들이 서서히 봄이 다가오는 느낌이 물씬나네요
라라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찰떡같이 잘어울리는 수식어지요? :)
앞으로두 스팀잇의 상콤발랄 담당은 찌니님이 해주세요~^^
주말잘보내세요 🍀

+_+ 제가 1등이라 신나하는중

+_+ 신나는 페페가 연상되는중..ㅋㅋㅋ
고마워요 힐링스님 ~ :) 🍀

따뜻해지는 글 잘 보았습니다. ㅎㅎ

따뜻하다고 표현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어맛!

저도 라라리스트에 있네요 ㅎㅎㅎ

늘 라라님 글 보면 플로방스풍의 따스함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원두커피 드립 내려서 마시면서 읽기 좋은 글 늘 감하세요^^

보팅하고 리스팀하고 갑니다.

댓글소통으로도 감사한데, 보팅과 리스팀까지 감사드립니다.

저도 리스트에 오르고 싶네요 ㅎㅎ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감성이 철철 묻어나는 글이네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puberty님~ ^^ 들려주셔서 감사하구 자주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눈으로 웃고있는 귀여운 곰돌이 인형을 보고 있으니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ㅎㅎ 라라님의 사진을 참 감성적인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는 저 리스트에(?) 올라갈 수 있었으면 ..ㅎ.ㅎ
행복한 금요일, 주말 보내세요!^^

곰돌이가 너무 귀엽죠~~ㅎㅎ 이렇게와주셔서 감사해요.
@happylia님 :) 제가 더 많이 놀러갈게요 ~ ^^

어머 ㅎㅎ 제가... !!ㅎㅎ 라라님도 항상 저를 웃게 만들어주신답니다 ㅎㅎ 항상 고마워요~~!! 이젠 서서히 여유가 찾아오는것같은데 앞으로 다시 자주들릴께여 ㅋㅋ 그리고 노래 너무 좋아요 ㅠㅠ 카페에서 들으면 녹아내릴것같은데여?!

꺄~ㅎㅎ영광입니다 :) 두둠칫두둠칫~덩실덩실~ (격하게 환영중) @onepine님~ 고마워요. 그리구 노래들어줘서 고맙습니다 ㅠ 진짜 아끼는 노래거든요..ㅎㅎㅎ 좋다고해주시니 또 기쁘고 전 또 들어야겠어요 ~~^^

저에게 남은 시간과 지금 함께하는
사람들이 소중하게 느껴질 것 같은
내용의 책이에요 :)
집을 참 예쁘게 꾸미시고 사신다고
늘 생각해요!
저의 이름을 언급해주셔서 감사해요 :) ㅎㅎㅎ

책 내용이 사실 상당부분이 연애에 치우쳐있어요~~:) 연인의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책이랄까?ㅎ
집이 예쁘지는않은데..그렇게봐주셔서,
이 포스팅을 놓치지않고 읽어주셔서 고먑습니다.

이쁜 포스팅 입니다. ^^
역시 여자여자

앗ㅋㅋ 저 정말...여자여자하고싶어요..ㅋㅋㅋ사실 그렇지만은 않아서~~ ㅎㅎ 감사해요 @alexshin님. :-)

좋은 글귀 잘 읽고 갑니다.ㅎㅎ
저도 누군가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고 싶네요.ㅎㅎ
하지만 조금 부끄러워요....ㅎ

저두 정말 글쓰다보니 갑자기 ..전하고싶어서 쓴글인데 내내 좀 쑥스럽고 부끄럽고 그랬어요 ㅎㅎ
그래도 용기내보시길 응원합니다! :)

사진마다 따스한 느낌이 가득 담겨 있어서 좋네요 ^^ 이리 언급까지 해주시니 감사감사드립니다. ^^ 늘꾹꾹 눌러주신 덧글에 매번 마음이 따뜻해진답니다.

센터링님 많이 늦게 주무셨나요~~진정한불금..?ㅎㅎ
사실 많은 분들이 센터링님과 소통하고 계시고, 또 아주많이 감사할거예요. 그중 저도 매번 잘보고 배우고있고 많은 댓글 하나하나 정성껏 답해주셔서 소소한 감동을 느껴요. 용기난 김에 다 표현도 안되는 한줄로 나마 감사한마음을 전합니다 ^-^ 앞으로도 글 올려주시면 웃고 배우고 공감하러갈게요 ! 감사해요 ~ !

사진을 따뜻하게 찍으시네요!!찍는 사람의 마음이 보입니다♡

이벤트 덕분에 @eunyoung.lee님~!ㅎㅎ덕분에 혼자있는시간을 좀 더 즐긴 것 같아요 :) 좋은글과 덧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뵈어용!

토마토와 크림치즈라니 ..! 한번도 생각해보지 못한 조합이에요. 크림치즈니까 어디든 맛있겠지만 궁금하네요 ㅎㅎ 으아아아아ㅏ!!! 생각없이 읽다가 제가 언급되어 있어서 감동했어요 ㅠㅠ 저도 라라님이 늘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는데 ..이렇게라도 전합니다 힝 ㅠㅠ늘 편안하고 따뜻한 일상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일하느라 팍팍한 하루하루에 지치다가도 올려주시는 좋은 글귀 읽으면서 힐링합니다 ㅎㅎ 지나치기 쉬운 소소하지만 작은 행복을 정말 잘 캐치하시는 라라님!

언제나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오시면 지난 포스팅마다 댓글 남겨주시고 ㅠㅠ 제가 표현을 많이 못했어요 꼬드롱님 :)
꼬드롱님은 가입인사때부터 넘 귀여우셔서 제가 기억하고 있었답니다.ㅋ앞으로 더 많이 뵈어요 ~ ^^!

쳇 얼른 불쑥 들이대주세요 :-)ㅎㅎㅎ 헤헿ㅎㅎㅎ

으아악.....! 꺄 ㅠ ㅡㅠ 어디서나 인기많으신 @yourhoney님, 이렇게 된 이상 망설이지않고 제가 더 많이 들이대겠습니다!ㅜㅜㅋㅋㅋ 각오 단단히 해주세용 !!

사진도 글도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서
절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좋은 주말 되세요^^

기분좋으셨다니 제가 더 기뻐요. 감사합니다 ~ ^^

정말 곰인형표정으로도 괜스레 기분이 좋아지네요 :)
빛들어오는 커튼 사진 너무 예뻐요. 봄이 성큼 다가온 거 같아요~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아서 어디든 나가고 싶더라구요!ㅎㅎ

예~~ 저도 언급해주셨네요 ㅎㅎㅎ 조마조마하면서 한명씩 봤어요. 제가 짝사랑(?)일까봐ㅜㅜ 따뜻하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역시 따뜻한 라라님이세요 :)

으아 ~ ㅎㅎ 와주셨군요 @now-here님 :)
항상 생각하고 있죠, 저두 짝사랑 아니라서 기뻐요. 히히
우리 오래오래 뵈어요 ~ ^^

항상 따뜻한 포스팅이여서 자주 놀러오게 되요~ 히히
네! 오래오래 뵈어요~ 정말 오래 뵈었으면 좋겠네요 ^^

라라님의 일상과 사진이 좋고, 올려주신 노래도 좋고, 우리가 서로 짝사랑이 아니라서 더욱 좋습니다 :-)

아 ㅠㅠ @springfield님, 감사합니다. 노래도 들어주셔서 ^^
정말 제 마음이 좀 더 클거라고 자신 하지만(?)ㅎㅎ
짝사랑 아니라고 해주시니 정말 감사해요 ~
적어내려가신 나뭇잎에 정말 진한 단풍이 들도록.. 오래 뵙고싶어요.

제 이름도 있어서 감덩..☆ 온기가 느껴지는 흰 사진의 배경이 참 좋네요 :)
좋은 노래 추천도 감사해요!! ㅎㅎㅎ

바쁘신일은 좀 마무리되어가고계신가요?ㅎㅎ

아직이요...ㅠ 아마 화-수요일까진 쭉 밤을 새지 않을까... 싶네요 헝ㅜㅜ

글 읽다 안 읽은 글이 있어 봤더니 뚜둥 .. 선물같은 글이였네요 ㅠㅠ 근데 신기하죠? 제가 생각하는 라라님도 라라님이 생각하는 저랑 비슷한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부끄럽지만) 글느낌이나 사진이 취향저격이에요.. 그래서 그런가봐요 ! ㅋㅋㅋ흐흐 오늘밤은 라라님 덕분에 입꼬리를 올린채 잠겠는걸요? 흐흐

꺄 솥밥님이 와주셨다 ! 에헤라디야~~♡ (응?;) ^///^
취향저격에 성공하다니! 제 광대가 자꾸 승천해요 솥밥님..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덕분에 저두 기분좋은 밤이 되겠어요 - 앞으로두 오래뵙고싶어요 ~ 🌿